허시파피는 설 선물로 남성용 정장화(3ME519)와 여성용 캐주얼화(3FF454)를 11일 추천했다.
콤포트 캐주얼 슈즈의 대표 브랜드 허시파피는 ‘더 월드 모스트 컴포터블 슈즈’라는 슬로건으로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왔다. 허시파피가 긴 세월 꾸준히 고객들에게 사랑 받아 온 이유는 일관된 브랜드 콘셉트 안에서 정체하지 않고 끊임없는 혁신을 추구했기 때문이다. 이런 변화와 발전을 통해 신을수록 발을 편안하게 해주는 컴포트 기능과 고급스러움, 심플한 디자인 감성 두 가지를 모두 만족시켜주고 있다.
허시파피의 신발들은 기본적으로 편안함을 위해 심플한 디자인을 추구하기 때문에 다양한 계층과 세대를 두루 만족시키는 대중적 선호도가 높다. 캐주얼과 수트 스타일 모두 잘 어울리는 장점 때문에 20∼30대 뿐만 아니라 40∼50대 연령층까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허시파피가 설 명절 선물로 추천한 제품은 남성 정장화와 여성 캐주얼화다.
남성 정장화 3ME519는 새로운 논슬립 아웃솔을 활용한 베스트 시리즈. 범용성 있는 디자인과 버니쉬 격자무늬 가죽이 적용된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정장 수트에 어울리는 제품이다.
여성 캐주얼화 3FF454는 샤이니한 가죽의 은은한 콤비포인트가 돋보이는 심플한 디자인의 모카시리즈로 부담 없이 코디할 수 있는 중장년층에게 안성맞춤이다.
제품문의 (02)6470-7000.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