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많은 인구가 이동한다는 설, 설이 되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교통대란. 명절 연휴 교통대란에 가장 유용한 차량 부속품인 내비게이션 업계는 벌써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며 대목을 앞두고 고객 유치에 나서고 있다.
전자지도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맵퍼스의 무료 내비게이션 앱 ‘아틀란3D 클라우드(이하 아틀란3D 앱)’는 설을 맞아 첫 운전을 하게 될 신규 운전자에게 아틀란3D 앱의 편의성과 우수성을 알리고자 ‘설에는 설레는 첫 내비, 아틀란!’ 이벤트를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
아틀란3D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atlanmap)를 통해 진행되는 이벤트의 참여방법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아틀란3D 앱을 내려 받고, 설날에 방문하게 될 고향이나 여행지 등 경로를 탐색 후 캡쳐 해 아틀란3D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란에 포스팅하면 된다.
주변 지인을 많이 태그해 이벤트를 소개할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 발표는 14일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20만원 상당의 한우선물세트(5명), 10만원 상당의 홍삼선물세트(10명), 3만원 주유권(20명), 2인 영화예매권(5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아틀란의 안드로이드용 무료 앱 ‘아틀란3D 클라우드’는 3D 내비게이션에 클라우드 기술을 접목해 가벼운 용량과 빠른 반응, 친절한 길 안내가 최대 장점으로 2014년 말 기준으로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바 있다.
주요 특징으로 ▲실감나는 리얼3D지도 ▲가벼운 용량 빠른 설치로 바로 사용 가능 ▲업데이트 없이 항상 최신지도 ▲실시간 교통정보를 이용한 빠른길 안내 ▲실시간 검색 랭킹 서비스 등을 꼽을 수 있다.
파인디지털의 내비게이션 브랜드 파인드라이브는 iQ 3D 7000v 내비게이션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하이패스 단말기 ‘파인패스(FinePASS) Hi-7000’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는 1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사용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 개성 있는 나만의 내비게이션을 꾸밀 수 있는 부팅화면, 모바일 주유 교환권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팅크웨어는 오는 24일까지 아이나비 설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첨단운전자시스템(ADAS)이 적용된 ‘아이나비 QXD900 View+’ 구매고객들에 한해 무상 장착서비스와 ‘무선 하이패스’를 제공하며, 가장 빠른 경로를 안내하는 ‘아이나비 KP800’ 구매고객들에게는 6만원 가격할인과 ‘무선 하이패스’를 증정한다.
한편, 팅크웨어는 설을 맞아 아이나비 전자지도 업그레이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전국 53개 시ㆍ군ㆍ구 지역의 최신 정보를 반영해 더욱 빠르고 안전하게 설 귀성길을 안내할 예정이다.
LG U+의 내비게이션 앱인 ‘U+ 내비 LTE’는 관련 퀴즈를 풀면 GS칼텍스 주유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23일까지 LG U+ 홈페이지 및 U+ 내비 LTE 응용프로그램(앱)에서 진행된다. 퀴즈를 푸는 모든 고객에게 240만원 상당의 GS칼텍스 1년치 주유권, 영화예매권, 모바일 주유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안민구기자 amg@hksp.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