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브리핑] LS네트웍스 노조, 6년 연속 임금 위임 外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브리핑] LS네트웍스 노조, 6년 연속 임금 위임 外

입력
2015.02.06 18:00
0 0

LS네트웍스 노조, 6년 연속 임금 위임

LS그룹의 소비재기업 LS네트웍스는 지난 3일 서울 한강로 LS용산타워에서 김승동 대표이사와 양우정 노조위원장 등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 임금위임식을 가졌다. “노동조합이 임금 관련 모든 사항을 6년 연속 회사에 위임하면서 경영진과 노조는 지금까지 구축해온 협력의 기틀을 더욱 공고히 하기로 합의했다”고 LS네트웍스는 6일 밝혔다.

세이코, 꽝 없는 경품 이벤트

세이코 시계 수입사 ‘삼정시계’는 9일부터 4월 5일까지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세이코 판매점과 시계 편집매장 모멘토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누구나 복권을 통해 탁상시계와 커플시계, GPS 정보를 받아 정확한 시각을 알려주는 손목시계, 해피머니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반장식 공공기관 경영평가단장 선임

기획재정부는 2015년도 공공기관 경영평가단장으로 반장식(59ㆍ사진) 서강대 기술경영전문대학원장을 선임했다고 6일 밝혔다. 반 원장은 미국 위스콘신대와 고려대에서 각각 석사와 박사 학위를 받았고, 기획예산처 차관을 지냈다. 부단장으로는 박순애 서울대 교수가 작년에 이어 재선임됐다. 기재부는 2월 말까지 165명 정도의 평가위원을 선발할 계획이다.

블랙야크, 뮌헨 스포츠박람회서 현지화 제품 공개

블랙야크는 최근 독일 뮌헨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스포츠용품 박람회인 ‘뮌헨 이스포(ISPO)’에서 내년 유럽 시장에 내놓을 시제품을 공개했다. 블랙야크는 또 자체 개발 기술인 ‘VSS(Variable Stiffness System)’를 적용해 만든 트레일 워킹화로 ‘하이킹·트레킹슈즈 부문’ 제품상을 받았다.

애경 에이지 20’s, GS샵 홈쇼핑 최다판매 기록

애경은 홈쇼핑 전용 화장품인 에이지 트웨니스(20’s) 에센스 커퍼팩트가 지난해 GS샵에서 방송된 이미용 제품군 가운데 1회 방송 기준 최다 판매 기록을 세웠다고 6일 밝혔다. 애경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28일 방송에서 이 제품은 초당 평균 20개씩, 모두 7만4,000여개가 팔려 조기 매진됐다. 이 제품의 매출은 2013년 9월 출시 이후 1년 5개월만에 300억원에 달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