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설립된 바이올린뮤지엄(ViolinMuseuMㆍ대표 유은영)은 게임, 어플리케이션, 캐릭터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이다.
특히 이번 프런티어대상에 선정된 ‘실시간 공연홍보앱’은 내국인, 외국인 모두에게 한국의 다양한 공연을 알리는 동시에 초대권 획득게임과 쇼핑몰 쇼핑을 연계한 앱이다. 문화생활을 누리면서 게임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보상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다재다능한 앱이다.
예를 들어 5만점을 얻기 위해 시놉시스 퀴즈, 캐릭터별로 다른 파워를 공격에 잘 활용하면 5만점을 더 쉽게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재미요소가 있다. 초대권획득게임 1등은 초대권 2장을 받고, 2~5등은 한국적인 제품을 판매하는 쇼핑몰의 할인권을 받아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이밖에 공연단체의 공연만 등록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회사, 동호회, 유치원 재롱잔치 등 다양한 공연행사를 실시간으로 홍보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이 앱은 독립영화, 전시회, 궁궐 등 문화재, 각종 공연 등을 장르별로 쉽게 찾아볼 수 있으며 공연기획자, 관객, 공연장을 모두 만족시켜준다.
바이올린뮤지엄은 또 해외여행 시 각 나라의 공연을 쉽게 찾아 볼 수 있도록 미국, 일본, 중국, 인도, 독일, 프랑스용 실시간 공연홍보앱 제작도 고려 중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