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지식인의 상징' 명성 높은 독일 만년필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지식인의 상징' 명성 높은 독일 만년필

입력
2015.02.05 14:02
0 0

177년 전통의 독일 명품 필기구 브랜드 펠리칸은 지식인의 품격을 상징하는 필기구로서 전 세계적으로 명성을 얻고 있다. 단순히 필기구라는 개념을 넘어 성공한 사람들의 필수품이자 ‘지식인의 상징’이라는 의미를 지닌다. 또 펠레칸은 전 세계에 있는 고정 팬층을 위해 지속적으로 한정판을 출시하는 등 최고의 제품만을 엄선, 제공함으로써 제품에 대한 프리미엄을 높여가고 있다. 펜 문화 선진국이라고 할 수 있는 유럽이나 일본에서 펠리칸은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최고의 만년필 브랜드로 손 꼽힌다.

오랜 역사 동안 펠리칸이 인기를 지속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요인은 오직 독일 본사에서만 제품을 생산해 품질의 우수성을 높였기 때문이다. 펠리칸의 모든 제품들은 숙련된 장인들의 손 끝에서 섬세한 작업과정을 거쳐 마침내 완성된다.

최근 펠리칸에서는 국내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전통적 잉크 주입방식의 M200 모델에 더해 현대인들의 편의를 고려하여 제작한 카트리지 방식의 P200 모델을 새롭게 추가했다. 또한, 감각적인 색상과 디자인을 통해 젊은 세대를 겨냥한 TWIST(트위스트) 모델을 함께 출시하여 인기를 끌고 있다.

펠리칸은 돌아오는 설 명절과 졸업 및 입학시즌에 맞추어 P200과 트위스트 제품들에 대한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회사 측은 필기구 선물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펠리칸의 감성과 품격까지 선물할 수 있는 기회라고 추천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