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마 ‘에보파워 1.2 FG’ 축구화 출시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에보파워 1.2 FG 축구화를 출시한다. ‘어댑라이트’라는 마이크로화이버 소재를 사용해 맨발로 킥을 하는 듯한 자연스러운 움직임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 또 그레주얼 스태빌리티 프레임 아웃솔 테크놀리지는 뒤꿈치와 앞발에 안정감을 향상시켜 준다. 2월 2일부터 푸마 일부 매장과 축구전문매장 카포와 싸카스포츠에서 판매된다. 의류와 각종 엑세서리가 포함된 에보파워 컬렉션도 선보인다.
● 맥도날드, ‘더블 디럭스 슈림프 버거’ 한정 출시
맥도날드가 29일 더블 디럭스 슈림프 버거를 출시하고 2월 22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더블 디럭스 슈림프 버거는 기존 디럭스 슈림프 버거에 새우 패티를 한 장 더 추가한 제품으로 풍성한 식감이 특징이다. 단품 5,400원, 세트 메뉴 6,900원이다.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는 맥런치 세트 가격인 4,500원에 즐길 수 있다.
● 뚜레쥬르, 맛있는 겨울 위한 신제품 6종 출시
뚜레쥬르가 겨울 신제품을 출시하고 시식 프로모션인 ‘웜 윈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겨울 신제품은 가운데를 동그랗게 파낸 바게트 볼에 크림에 버무린 샐러드 내용물을 듬뿍 채운 바게트 볼 제품 2종과 다양한 토핑을 올려 따뜻하게 데워 먹는 조리빵 4종 등 총 6종이다.
뚜레쥬르는 2월 8일까지 일부 매장에서 관련 제품의 시식 프로모션인 ‘웜 윈터’를 진행한다.
● 드롭탑, 건강한 Real RTD 출시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드롭탑이 간편한 RTD 음료 8종을 출시했다. 과일주스 6종, 탄산수 1종, 미네랄 암반수 1종 등이다. ‘Ready To Drink’의 약자인 RTD는 매장에서 제조하지 않고 미리 만들어서 병이나 캔, 파우치에 담아 놓은 음료로 구매 후 즉석에서 개봉해서 마신다. 드롭탑은 지난해 11월 직영매장을 통해 테스트한 결과 고객 반응이 좋아 이번에 전국 매장에서 확대 판매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 메이필드 호텔, 가족이 함께하는 ‘키즈 쿠킹 클래스’
메이필드 호텔이 2월 7일, 14일, 21일 총 3회에 걸쳐 호텔 파티시에에게 직접 배우는 키즈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 참가자들은 양모양을 형상화한 캐릭터 케이크를 만들고 수업 후 가족과 기념촬영을 할 수 있다. 또 수료증을 받고 만든 케이크는 집으로 가져가게 된다. 5~10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선착순 예약 받는다. 부모는 무료로 동반할 수 있다. 어린이 1인 기준 3만6,000원. (02)2660-9200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