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스 인터내셔널, 마스터스 라운지 오픈
프리미엄 골프클럽 ONOFF, GIII, g-three 공식수입업체 ㈜마스터스인터내셔널이 클럽 피팅, 클럽 리페어 그리고 골프 레슨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인 마스터스 라운지를 오픈했다.
강남 언주로에 위치한 마스터스 라운지는 마스터스에서 수입하는 ONOFF, GIII, g-three 그리고 다이와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한 하이엔드 피팅 브랜드 로디오(RODDIO) 클럽을 시타해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최고의 장비와 기술력으로 트랙맨 분석을 통한 피팅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피팅 전문 브랜드 로디오(RODDIO)는 다이와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기획, 개발 설계된 샤프트와 헤드를 선보인다. 골프클럽의 능력을 최대한 끌어낸 로디오는 지금까지의 골프 샤프트를 뛰어 넘어 사용자의 파워가 한치의 오차 없이 공에 전달되도록 설계된 점이 특징이다.
본사 신사옥 3층에 위치한 마스터스 라운지는 분석실, 피팅공간, 레슨공간, 제품 전시관, 스크린골프 등으로 구성돼 있다. 회원제로 운영되는 레슨의 경우 고객 실력 별 레슨 프로그램, 특화 레슨 프로그램 그리고 SBS골프 해설위원이자 미국 PGA Class A 정회원인 나상현의 스페셜 레슨도 만나 볼 수 있다. 노우래기자 sporter@hk.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