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리아, 라면버거 출시 3일만에 18만개 판매 돌파
롯데리아가 지난 6일 출시한 라면 버거가 출시 3일만에 판매 18만개를 돌파했다. 특별한 할인 이벤트가 병행되지 않은 가운데에도 햄버거의 정형화된 틀을 깬 이색 제품 컨셉트로 주목 받고 있다는 것이 롯데리아측 설명. 롯데리아 관계자는 “햄버거의 정형화된 틀에서 벗어나 라면의 이색적인 아이템과 매운맛을 선호하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제품 컨셉트가 적중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 배스킨라빈스 ‘홍차ㆍ초콜릿 아포가토’ 출시 기념 프로모션
배스킨라빈스가 아이스크림 디저트 홍차ㆍ초콜릿 아포가토 출시를 기념해 18일까지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팝콘선데 또는 아포가토 1,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할인 쿠폰은 30일까지 발급 매장에서 1인 1회 1매 사용할 수 있다.
● 탐앤탐스, 새해 다짐 이벤트
탐앤탐스가 25일까지 탐앤탐스 구매 영수증에 새해 다짐을 적은 인증샷을 ‘탐스놀이터 카페’ 이벤트 참여 게시판이나 공식 페이스북에 올린 소비자를 대상으로 우수작을 선정해 다운재킷, 2015 플래너와 립밤, 영화관람권 등을 증정하는 새해 다짐 이벤트 ‘그래, 결심했어!’를 진행한다.
● 피자헛, 9900원 ‘더 맛있는 피자’ 출시
한국 피자헛이 합리적인 가격의 ‘더(The) 맛있는 피자’ 4종을 출시했다. 게살과 새우의 식감이 돋보이는 ‘크랩 쉬림프’, 마늘과 불고기의 감칠맛이 특징인 ‘갈릭 불고기’, 감자와 소시지가 어우러진 ‘포테이토 소시지’, 진한 치즈풍미를 느낄 수 있는 ‘치즈치즈’ 등 4종류 토핑 중 선택할 수 있다. 1판 주문 시 단품 가격은 1만2,900원이며, 방문 포장 및 2판 주문 시 1판에 9,900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