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가 모바일 전략 역할수행게임(RPG) ‘액션삼국지 for Kakao’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액션삼국지는 삼국지 이야기 속 유명 장수를 모아 군대를 만들고 이를 손가락으로 직접 움직이며 즐기는 짜릿한 실시간 전투가 특징이다. 훈련소, 학교 등의 다양한 시설을 건설해 국력을 상승시키는 양성의 재미도 담고 있다.
넷마블은 일본 코로프라 사의 원작을 한국 이용자에 맞게 현지화 해 1월 중 공개할 계획이다. 현재, ‘마구마구2’, ‘마구마구2014’, ‘다함께 던전왕’ 등의 히트작을 배출한 ‘넷마블블루’가 개발을 진행 중이다.
넷마블은 액션삼국지의 출시 일까지 사전 등록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내려 받기를 예약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5성급 무장 카드를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actionsa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관계자는 “사용자 환경(UI)을 한국 이용자들 입맛에 맞춰 대폭 개선해 편의성을 극대화하고 다채로운 소셜 요소도 추가해 새롭게 선보인다”며 “특히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이용자간 대결(PvP)를 통해 긴장감 넘치는 ‘액션삼국지’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안민구기자 amg@hksp.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