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이슬같이 깨끗해서 술~술'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이슬같이 깨끗해서 술~술'

입력
2014.12.29 14:23
0 0
하이트진로 제공 /2014-12-29(한국스포츠)
하이트진로 제공 /2014-12-29(한국스포츠)

하이트진로가 아이유의 대표곡인 ‘금요일에 만나요’를 CM송으로 편곡한 ‘참이슬’ 새 광고가 화제다. 광고는 지난 25일부터 IPTV와 극장, 온라인을 통해 방영 중이다.

기타를 든 아이유가 편곡된 ‘금요일에 만나요’를 직접 CM송으로 부르는 이번 광고는 ‘이슬같이 깨끗해서 술이 술술’이라는 기본 컨셉트를 바탕으로 ‘대한민국이 즐기는 깨끗함’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한 편의 뮤직비디오를 보는 듯한 영상 속 아이유는 상큼한 미소와 맑은 목소리로 ‘참이슬 콜~’을 외치며 깨끗하고 순수한 매력을 보여준다.

‘슬이술술’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된 두 편의 광고 시리즈는 힘든 일상을 보내는 직장인과 대학생이 친구들과의 깨끗한 술자리를 가지며 즐거움을 찾는 에피소드를 그렸다.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누리꾼들은 ‘아이유 역대 광고 중 최고’라는 반응을 보이며 광고 영상과 캡쳐 이미지를 공유하는 등 광고 온에어 하루 만에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다.

하이트진로 제공 /2014-12-29(한국스포츠)
하이트진로 제공 /2014-12-29(한국스포츠)

아이유와 참이슬 콜라보레이션의 높은 인기는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도 드러나고 있다. 매장에 붙여놓은 아이유 포스터를 손님들이 떼어가면서 다시 부착해야 하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는 것. 고객센터 문의까지 폭주해 영업에 사용해야 할 포스터 물량마저도 부족한 상황이라고 하이트진로 측은 밝혔다.

이강우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이슬같이 깨끗해서 술이 술술 넘어가는 ‘슬이술술 캠페인’을 직장인과 대학생의 일상을 통해 유쾌하게 표현하고자 이번 광고를 제작했다”며 “‘대한민국이 즐기는 깨끗함’을 위해 앞으로도 소비자 중심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아이유의 참이슬 광고 영상은 유투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민구기자 amg@hksp.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