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아토스 멀티 레이저'로 콜라겐 자가 복원
알림

'아토스 멀티 레이저'로 콜라겐 자가 복원

입력
2014.12.24 11:30
0 0

유스피부과(원장 강현영)는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본연의 젊음과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토털안티에이징 클리닉으로 피부 상태, 노화 정도를 과학적으로 분석해 환자의 상태에 따른 전문화된 프리미엄 의료 시술과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유스피부과는 현대 여성들이 고민하는 팔자 주름, 눈가 주름, 목주름, 볼 꺼짐 등을 개선하는 보다 진보된 시술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10여 년간의 풍부한 임상 경험을 토대로 프리미엄 토탈 뷰티 메디컬 전문 병원으로 자리매김했다.

강현영 대표 원장의 10여 년 간의 노하우로 자연스러우면서도 회복 기간이 필요한 수술적 요법이 아닌 비수술적 시술로 일상생활에 지장 없이 환자의 콤플렉스를 해결하는 ‘아토스 멀티 레이저’, ‘아토스 이지 리프팅’, ‘아토스 레이저’ 등 끊임없는 시술 개발과 차별화 된 의료서비스로 안티에이징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유스피부과의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시술인 ‘아토스 멀티 레이저’는 2005년 강현영 대표 원장에 의해 최초 고안된 프리미엄 피부 시술로 피부 탄력을 결정하는 진피층의 약 80%를 차지하는 콜라겐 층을 복원해 탄력을 증강시켜 동안 페이스를 완성한다. 진피층으로 도달하는 강력한 RF 열에너지 아토스 레이저로 노화된 콜라겐을 자극 시켜 젊은 콜라겐으로 재생시킨다. 콜라겐 재생 레이저 시술 후 콜라겐 생성 촉진 주사 용액을 주입해 얇아진 콜라겐 층을 자극해 꺼진 부위를 차오르게 한다. 레이저와 주사 요법을 동시에 시술해 효과를 배가 시키며, 다른 시술에 비해 얼굴 붉어짐 현상 등이 없어 시술 후 바로 일상 복귀가 가능하다.

‘아토스 멀티 레이저’는 스스로 차오르면서 피부 탄력을 만든다. 피부 볼륨을 일시적으로 개선시키는 기존의 자가 지방 이식, 보톡스, 필러와는 달리 피부 자체의 탄력을 개선시키고, 콜라겐 층을 중심으로 피부 조직을 건강하게 만든다. 주름 개선은 물론 모공 축소, 리프팅 효과까지 확인 할 수 있다.

유스피부과 강현영 원장은 "자연스러우면서도 건강하게 수술이 아닌 비수술적 방법으로 본인의 콤플렉스를 개선시키는 시술을 선호하고 있다”며 “노화된 스스로의 자가 콜라겐을 복원시켜 내추럴한 미를 추구하는 ‘아토스 멀티 레이저’와 같은 시술이 최근 안티에이징 시장의 트렌드”라고 전했다.

유스피부과는 이 밖에도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꾸준한 비수술적 시술 개발과 함께 환자의 특성에 최적화된 시술을 위해 개인전용 프라이빗 룸에서 VVIP 전담 의료진이 1:1로 시술 및 체형 관리를 진행하며, 차별화된 프리미엄 시스템을 통한 체계적인 관리로 보다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안티에이징이 가능하다.

한편 유스피부과 강현영 대표 원장은 안티에이징 분야의 권위자로 오래된 임상 경험 및 노하우는 물론 다양한 피부 시술 개발과 노하우로 KBS 생생정보통, SBS 모닝와이드 등 주요 공중파 및 온스타일, 스토리온 등의 다양한 뷰티 프로그램에 출연한 실력파 피부과 전문의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