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할리우드 스타들 애용하는 여행 필수품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할리우드 스타들 애용하는 여행 필수품

입력
2014.12.24 11:19
0 0

가꾸기 좋아하는 여성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나 동경하는 할리우드 스타들의 얼굴을 책임지는 화장품 브랜드가 한국시장에 진출해 화제다. 할리우드에서 떠오르는 샛별들이 애용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카고(Cargo)’가 바로 그 주인공.

카고는 미국 드라마, TV쇼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는 스타일 메이크업 브랜드로 케이티 페리와 엠마 로버츠, 셀레나 고메즈 등 유명 할리우드 스타들과 가수들이 즐겨 사용하며 최근에는 블레이크 라이블리, 릴리 콜린스, 크리스틴 스튜어트 등 떠오르는 할리우드 스타들이 애용하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10대에게까지 인기를 누리고 있다.

1996년 론칭 이후 할리우드를 무대로 확산되었고, ‘Shecky’s Beauty Award’와 ‘Glam.com Beauty Awards’에서의 수상으로 제품력을 인정받아 명품 반열에 오르게 됐다.

/2014-12-24(한국일보)
/2014-12-24(한국일보)

카고(Cargo)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브랜드에는 ‘여행’ 이라는 콘셉트가 녹아 들어가 있다. 휴대하기 편리한 캔 타입 용기 등 혁신적인 패키지와 어디서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독창적인 포뮬러는 여행에 최적화 되어 있는 점이 특징적이다. 세련된 감각의 일러스트 걸 ‘끌로에’가 전 세계를 여행하는 콘셉트로 매 시즌 새로운 룩 이미지를 전한다.

트렌드 세터들이 만족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카고는 그동안 미국 최고급 백화점, 세포라 등 전 세계 11개국 1,400여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글로벌 브랜드였으나 국내에는 공식 론칭 되지 않아 그동안 국내 소비자들은 해외직구로만 구매가 가능했었다.

카고는 최근 서울 가로수길(신사동 소재)에 1호점을 오픈한 뷰티 멀티스토어 벨포트(대표 민영훈)를 통해 국내에 처음으로 공식 론칭되면서 화제가 된데 이어 파워풀한 보이스에 춤 실력까지 겸비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에일리를 모델로 기용해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에일리가 최근 카고의 윈터 홀리데이 컬렉션을 위해 촬영한 광고는 눈 덮인 평원에 화려한 보헤미안 스타일의 여성이 여행을 떠난 장면이 연상되는 노던 라이츠(Northern Lights)를 콘셉트로 진행해 눈길을 모았다.

이번 에일리 광고의 메이크업을 담당했던 김선진 메이크업 아티스트(현 끌로에뷰티 CEO)는 에일리를 누디, 핑크 컬러의 은은함으로 얼굴 전체를 화사하게 밝히고 강렬한 아이라인과 보르도 와인 빛 립 컬러로 하이라이트를 연출했다.

카고는 국내 시장에서 뷰티 멀티스토어 벨포트의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 대구 롯데백화점 상인점에서는 카고 만을 단독으로 취급하는 카고 모노숍을 만날 수 있다.

한편 카고를 국내에 독점 공급하는 벨포트는 프랑스, 이탈리아, 헝가리, 스위스, 스페인, 미국, 호주 등의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50여개와 새롭게 론칭하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10여개 등 총 60여개 코스메틱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는 멀티스토어다. 9월30일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1호점 플래그십스토어, 10월31일 부산 광복로 패션거리에 2호점 플래그십스토어, 11월28일 청주 성안로점에 3호점 플래그십스토어를 개점했으며, 연이어 서울 코엑스와 대구 등 전국 주요 상권에 5호점까지 추가 개점할 예정이다. 또한 배우 김남주를 공식모델로 발탁해 홍보하고 있으며, 입점 브랜드별로 홍보모델을 차별화해 브랜드 타깃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