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경마 베팅포커스 (12월 19일ㆍ금)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경마 베팅포커스 (12월 19일ㆍ금)

입력
2014.12.18 14:59
0 0

경마 베팅포커스 (12월 19일ㆍ금)

▲정완교의 꼭 승부할 마필

3경주 ④대결왕- 공백 길어 경주감각 관건이지만 재검시 전개 꼬였음에도 재탄력 받는 근성 보인 뒤 의지 드러내며 연일 강훈련 무난히 소화 마쳤다. 좋은 컨디션에 해볼 만한 편성 맞아 아낄 이유 없이 꼭 승부할 마필.

5경주 ⑦삼다공주- 직전 늘어난 거리 의외로 빠른 적응력 보이며 가능성 보인 뒤 강도 올려 의지 보이며 전력 다졌다. 좋은 컨디션에 스피드와 탄력 호전돼 강자 없는 편성 맞아 능력기수 안장 교체해 아낄 이유 없이 꼭 승부할 마필.

▲유준상의 훈련으로 본 복병마

2경주 ⑥위닝포인트- 강도 높은 훈련을 소화하면서 전력 다진 마필로 승부기 강한 기수로 교체한 만큼 나은 전개 펼칠 마필이다,

6경주 ⑩어퀄리티기프트포- 직전 훈련상태 호전세 마필인 마필로 실전 걸음변화 보였고 강구보시 투지도 더욱 강해졌다.

▲심호근의 고배당 축마

2경주 ②메이드인명성- 데뷔전에 임하는 신예 마필로 주행심사 시 안정된 주행과 완성도 높은 모습으로 기대치를 높인 바 있다. 이번 경주 해볼 만한 상대를 맞이했으나 저평가를 받고 있어 노려볼 찬스로 손색없다.

6경주 ⑧아주푸짐한- 기본기가 우수한 신예마다. 데뷔전에서는 저평가를 받았으나 의외로 좋은 걸음을 보여줘 기대치를 높였다면 이번 경주는 쉽지 않은 상대와의 대결에 오히려 저평가를 받아 노려볼 찬스로 손색없다.

▲서석훈의 복승식 축마

1경주 ⑥대풍년- 기본 능력은 있는 마필이다. 비록 데뷔전에서 예상을 뒤엎고 3위를 거둘 만큼 근성은 아주 좋다. 이번에는 출전마 면면을 살펴봐도 별다른 강자 없어 우승은 떼논 당상이다.

13경주 ③한강의기적- 파죽의 7연승을 거두다 직전 대통령배에서 아쉬운 분패를 당했던 마필이다. 이번에는 일반 경주이니만큼 우승을 손쉽게 거둘 것으로 보여진다. 특히 선두권에 나서면서 좀처럼 밀리지 않아 상승세는 계속될 것이다.

경마문화신문 제공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