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 리스트 레이블인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이하 ‘더바이브’)의 캐럴 앨범이 16일 공개됐다.
듀오 바이브 (윤민수, 류재현)가 설립한 더바이브는 16일 각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겨울 스페셜 캐럴 앨범 메이드 인 바이브 ‘러블리 크리스마스’(THE VIBE ‘Lonely Christmas’)를 공개했다.
더바이브 측은 음원 공개에 앞서 15일 밤 더바이브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미공개 단체컷 1장을 게재, 더욱 팬들의 기대감을 노폈다. 이 앨범 수록된 곡은 론리 크리스마스(Lonely Christmas)와 메리 크리스마스(Merry Christmas) 총 2곡으로 16일 온라인 음원 공개 후 19일 오프라인 앨범이 정식 발매된다.
메이드 인 바이브 ‘러블리 크리스마스’(THE VIBE ‘Lonely Christmas’)는 프로듀서 류재현이 총 프로듀싱을 맡았다. 바이브, 포맨, 벤, 미, 임세준, 민연재 등 ‘더바이브 패밀리’ 전원이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싱어송라이터 임세준과 유명 작사가 민연재가 래퍼로 참여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론리 크리스마스(Lonely Christmas)는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 보내고 혼자 보내는 크리스마스의 외로움을 재치 있게 담아낸 R&B Soul 장르의 슬로우템포 곡으로 류재현이 직접 작사, 작곡을 맡았다. 메리 크리스마스(Merry Christmas)는 타이틀 곡과는 달리 경쾌한 멜로디와 설레는 캐럴 사운드가 주를 이룬 곡으로 겨울 하면 생각하는 전 세계적인 캐롤 부분을 인용해 새롭게 만든 곡이다.
두 번째 트랙 메리 크리스마스(Merry Christmas)는 오는 19일, 20일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하는 바이브 X 포맨 ‘발라드림’ 콘서트 현장에서 첫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문미영기자 mymoon@hksp.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