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46회 거북이마라톤 21일 오전 8시 국립극장 문화광장
어린이 동반 땐 산타모자 증정
‘제446회 한국일보 거북이마라톤’이 21일(일요일) 오전 8시 열립니다. 다사다난했던 올 한 해를 보내며 ‘아듀 2014 송년 남산걷기’로 진행되는 이번 한국일보 거북이마라톤에는 이준희 한국일보 사장이 명예대회장을 맡아 시민들과 함께 걷습니다.
성탄절을 앞두고 열리는 이 대회에는 세팍타크로 국가대표 정원덕 선수와 고양시청팀이 ‘세팍타크로 & 묘기제기차기’ 시범 공연을 펼쳐 보입니다. 시민들이 직접 참가할 수 있는 제기차기 경연도 열어 상품을 드립니다.
2014 미스코리아 진 김서연, 선 신수민, 이서빈, 미 김명선, 이사라, 백지현 양은 산타클로스 복장을 하고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들에게 산타모자를 나눠 드립니다. 이외에도 남산에 자리잡은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아이스링크 및 60m 슬로프 눈썰매장 초대권, 프리미엄 초콜릿 카페 브랜드 ‘쥬빌리 쇼콜라띠에‘의 브라우니 케이크 및 카페 음료교환권 등 특별 선물도 마련됩니다.
명품 아웃도어 브랜드 살로몬의 최고급 알라스카 다운 재킷(55만원 상당)과 필립스 음파칫솔 ‘소니케어 다이아몬드 클린’(30만원 상당), 오리고기 선물세트, 아이소이 여성용 화장품, 남산케이블카 왕복이용권 등 경품도 있습니다.
문화광장에서 출발, 남산 순환로 7km를 걷는 코스 중간에는 참가자 전원에게 농심 음료를 나눠 드리며 쓰레기 줍기 등 행사에 참여한 초·중·고 대학생에게는 ‘1365 자원봉사포털’을 통해 봉사활동 3시간을 인정해드립니다. 사전에 홈페이지(www.1365.go.kr)에 가입한 후 신청해야 합니다. 사전신청 및 참가비는 없으며 당일 집결시간에 맞춰 오시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대회안내
- 일 시 : 2014년 12월 21일(일) 오전 8시 출발
- 장 소 : 남산 국립극장 문화광장(코스 : 남산 둘레길 7km)
- 교통편: 지하철 3호선 동대입구역 2, 6번 출구 (도보 약 10분)
- 문의: 한국일보 미디어전략국 (02-724-2613~7, http://hkturtle.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