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종혁, 카라, 레인보우, 에이직스 등이 참여한 DSP미디어의 첫 스페셜 앨범 화이트 레터(White Letter)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DSP미디어는 15일 정오에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스페셜 앨범 화이트 레터(White Letter)의 전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화이트 레터는 DSP 소속 아티스트가 모두 참여한 단체 타이틀곡인 화이트(White)를 포함해 DSP 소속 아티스트 각자의 매력이 담긴 총 8개의 트랙으로 구성됐다.
카라 프로젝트 : 카라 더 비기닝에서 주목을 받았던 DSP Girls의 소민과 채원은 DSP 소속 아티스트였던 핑클의 그대 안의 나를 편곡해 불렀으며 에이젝스는 클릭비의 연인처럼을 빠른 템포와 트렌디한 사운드로 재해석했다.
레인보우는 핑클의 원곡보다 더 화려하고 신나는 느낌으로 재탄생된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에 참여했으며, 오종혁은 오직 한 사람만 바라보는 남자의 마음을 담아낸 발라드곡 내 마음을 부탁해를 수록했다.
특히 카라는 세상 속으로, 첫 사랑, 마이 엔젤(My Angel)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이는 지난 6월에 방영된 5부작 드라마 카라의 시크릿 러브에 등장했던 미공개곡으로, 카라만의 풍부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한편, 화이트 레터는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와 오프라인 음반 판매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미영기자 mymoon@hksp.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