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Q60 콘셉트’ 실루엣 이미지 공개
인피니티가 스포츠 쿠페 ‘Q60 콘셉트’의 실루엣 이미지를 지난 12일 공개했다. Q60 컨셉트는 근육질의 역동적인 라인을 통해 순수하고 명확한 윤곽을 자랑하며, 콘셉트 카로서 내포하고 있는 의도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전체적인 비율과 각 모서리에 위치한 풀사이즈 휠은 Q60 컨셉트의 디자인 언어를 더욱 명확하게 하는 한편 퍼포먼스 쿠페 특유의 짜릿함을 더했다. Q60은 올 해 초 국내에 출시된 Q50보다 한 단계 상위의 쿠페 및 컨버터블 모델이다.
한불모터스, 5년 만에 워크아웃 졸업
푸조와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사인 한불모터스가 약 5년 만에 워크아웃(기업개선작업)을 졸업했다. 한불모터스는 워크아웃 개시 이후 자구계획을 성실히 수행, 재무건전성 지표가 개선된데다 경영정상화계획 이행을 위한 약정서상 조기졸업 요건을 충족함에 따라 워크아웃 졸업 결정이 내려졌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결정에는 향후 수입차 시장의 지속 성장 전망과 푸조, 시트로엥의 최근 판매 호조가 긍정적으로 작용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불모터스는 2009년 4월 자동차 판매 감소와 환율 등급으로 자금 사정이 악화돼 워크아웃에 들어간 바 있다.
기아차, K9 퀀텀 이색 전시장 운영
기아자동차가 오는 21일까지 서울 삼성동 파르나스 몰에 ‘K9 퀀텀’을 이색 전시한다. 기아차는 파르나스 몰 메인 입구에 블랙 유리 큐브를 설치하고 그 안에 K9 퀀텀을 전시하며, 블랙 큐브 표면에 K9 퀀텀의 디자인을 스케치 하는듯한 영상을 투사해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디자인 스케치 영상이 끝난 후에는 블랙 유리 큐브 안의 조명을 통해 반전 연출을 시도해 전시장을 찾은 고객들이 K9 퀀텀의 매력을 한 눈에 알 수 있도록 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