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K9 퀀텀 스퀘어’ 운영
기아자동차는 13일 서울 삼성동 파르나스 몰에 K9 퀀텀을 유리 큐브(정육면체)로 감싼 이색 전시장을 설치했다고 14일 밝혔다. 21일까지 운영하는 전시장에서는 K9 퀀텀 스케치 영상을 유리에 투사하고, 큐브 안 조명으로 차량을 부각시키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기아차는 K9 퀀텀으로 전시장 주변을 돌 수 있는 시승 기회를 제공하고, 상담 및 시승 뒤 설문에 답한 고객에게는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K9 퀀텀은 기아차가 처음으로 내놓은 5,000㏄급 초대형 세단이다.
이마트 자연산 숙취해소제 ‘햇 해초 대전행사’연다
이마트는 전국 100개 점포에서 운영 중인 해초류 특설매장에서 17일까지 ‘햇 해초 대전행사’를 진행한다. 소금에 절이거나 냉동하지 않은 생 해초상태의 물미역 100g을 680원에, 톳나물 100g을 1,480원 등에 판매한다. 해초류는 간 기능 개선과 간장보호 효과가 있어 음주 후 속을 달래주는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연말 숙취 해소제로 인기를 끌고 있다는 설명이다.
호텔신라 제주도 내 ‘자원봉사 친화기업’인증
호텔신라는 12일 제주시 한라체육관에서 열린 ‘제주특별자치도 자원봉사자 대회 및 전국체전 해단식’에서 자원봉사 친화기업으로 인증 받는 동시에 자원봉사부문 도지사 표창을 받았다. 임직원들의 재능기부를 통한 ‘맛있는 제주만들기’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들이 지역사회에 좋은 평가를 받아 이번 수상이 결정됐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