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경마 베팅포커스 (12월 6일ㆍ토)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경마 베팅포커스 (12월 6일ㆍ토)

입력
2014.12.04 18:51
0 0

경마 베팅포커스 (12월 6일ㆍ토)

▲정완교의 꼭 승부할 마필

1경주 ⑤더존코코- 전경주를 통해 무난하게 현 거리 적응력을 보여주었고 이번엔 연일 강도 높은 훈련을 소화하며 의욕을 보이고 있다. 때마침 편성도 그다지 강하지 않은 만큼 순위 상승 기대해본다.

3경주 ⑤레이스홀릭- 5군 승군 후 이렇다 할 성적을 보여주지 못했고 준비 자체도 그간 미흡했었던 마필이다. 하지만 이번엔 과하다 싶을 만큼 강훈련을 연속적으로 시행해 어떤 식이든 변화가 예상된다.

▲유준상의 훈련으로 본 복병마

4경주 ①노블앰비션- 강구보를 길게 몰아주며 지구력 보강했고 힘이 차면서 강단 있는 발놀림에 투지도 더욱 강해져 걸음변화 보일 마필.

7경주 ②라이언스타- 강구보로 마무리하며 전력 다지는 모습 속에 힘이 차면서 주행도 한결 부드러워졌고 선행도 가능한 마필이다.

▲심호근의 고배당 축마

6경주 ⑤번개마- 외형적으로 능력 부진마로 볼 수도 있겠으나 최근 몇 개 경주에서 의지도 약했고 경주도 꼬이는 등 모든 능력을 끌어내지 못했던 마필이다. 기수 교체와 더불어 끌어올린 훈련 강도라면 변화 기대된다.

9경주 ⑧점보- 강 구보를 길게 몰아주며 지구력 보강했고 강단 있는 발놀림에 투지도 매우 강해 충분히 능력 발휘 가능하다.

▲서석훈의 복승식 축마

3경주 ⑧샤크- 데뷔전 우승으로 주목을 받다 직전 어이없이 패하는 바람에 자존심이 구겨질대로 구겨졌다. 하지만 승부의 세계는 이기고 질 수도 있다. 이번에는 전력을 추스리고 나와 설욕을 다지면서 우승 노린다.

4경주 ⑧강호대세- 데뷔전 때부터 기대를 모았던 마필이었다. 하지만 3전을 치르면서 둘쑥날쑥 좀처럼 헷갈리게 하고 있어 팬들은 타들어 가고 있다. 하지만 기본 능력이 탄탄해 이번에는 별 이변이 없는 한 우승은 떼논당상이다.

경마문화신문 제공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