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종석이 국내 및 해외 활동 모두 청신호가 켜지며 두 마리 토끼 잡이에 나섰다.
이종석은 현재 SBS 피노키오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국내는 물론 중화권 및 글로벌 브랜드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며 국내외에서 모두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종석은 현재 너의 목소리가 들려와 닥터이방인에 이어 피노키오까지 큰 사랑을 받으며 드라마 3연타석 홈런을 치고 있다. 국내 인기와 더불어 해외에서도 글로벌 브랜드 광고, 작품, 팬미팅 등 뜨거운 러브콜을 받았다.
최근에는 중국 유명 동영상 사이트 유쿠(YOUKU)와 토도우(Tudou)에서 너의 목소리가 들려와 닥터 이방인의 누적 조회 수 약 12억 뷰를 기록했다. 이에 아시아 각지에서 러브콜을 받은 이종석은 ‘2014 이종석 아시아 투어’를 진행하며 해외 팬을 만나고 있다.
피노키오 역시 방송 직후 중국 각종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를 얻고 있다. 중국 현지 관계자들은 ‘한류 퀸’ 박신혜의 시너지가 더해지며 더욱 큰 사랑을 받고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이종석은 최근 신라면세점 새 얼굴로 발탁됐다. 중국 최대 캐주얼 브랜드 ‘션마’, 국내 최초 모델로 발탁된 글로벌 명품 브랜드 ‘오클리’, 글로벌 브랜드 ‘지바이게스’, ‘스킨푸드’ 등 글로벌 브랜드의 모델로도 활동한다.
이종석의 소속사 관계자는 “이를 비롯해 국내 및 글로벌 브랜드들의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 현재 방영중인 드라마 피노키오 역시 시청률 상승세를 보이고 있어 국내외 입지가 더욱 단단해 질 것으로 보인다”고 기대했다.
문미영기자 mymoon@hksp.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