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 수현이 나는 달라로 SBS 인기가요 1위에 올랐다.
하이 수현은 23일 오후 방송된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 1위 후보로 오른 슈퍼주니어의 멤버 규현, 걸그룹 AOA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하이 수현은 1위를 예상하지 못한 듯 당황하면서도 행복한 표정을 보였다.
하이 수현의 경쟁자인 규현이 광화문에서를 앞세워 음원 차트 1위를 휩쓸어 1위가 유력했던 상황이었기 때문이다. 규현은 각종 온라인 음원차트 1위는 물론이고 22일 MBC 음악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도 1위에 오르며 파죽지세 행보를 보였다.
하이 수현는 1위를 거머쥔 후 “유닛을 맺어주시고 좋은 노래 주신 사장님 감사드린다. 항상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 감사하고 응원해주는 가족들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나는 달라는 R&B SOUL 장르로 소울풀한 음색의 이하이와 청량한 보컬의 악동뮤지션 이수현이 의기투합한 곡이다. 리드미컬한 멜로디와 브라스 세션과 기타 리듬의 심플한 악기 구성으로 이하이, 이수현의 목소리를 더욱 풍부하게 담아낸다. 여기에 바비가 피처링을 맡아 위트 있는 가사의 랩으로 흥미로움을 더했다.
나는 달라는 에픽하이의 스포일러, 위너의 공허해 등을 작곡한 YG 전속 프로듀서 P.K와 태양의 눈,코,입 등에 참여한 레베카 존슨(Rebecca Johnson)이 작곡을 맡았다. 이하이의 를 작곡한 마스타 우와 피처링에 참여한 바비가 작사를 담당했다.
문미영기자 mymoon@hksp.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