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유통업계, 수능 끝난 수험생들 할인혜택 ‘풍성’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유통업계, 수능 끝난 수험생들 할인혜택 ‘풍성’

입력
2014.11.12 15:19
0 0
CJ오쇼핑에서는 홈쇼핑과 CJ몰, 오클락 등에서 수험생을 대상으로 ‘수능 탈출 이벤트’를 실시한다. CJ오쇼핑 제공
CJ오쇼핑에서는 홈쇼핑과 CJ몰, 오클락 등에서 수험생을 대상으로 ‘수능 탈출 이벤트’를 실시한다. CJ오쇼핑 제공

13일 대학수학능력시험을 하루 앞두고 패션에서부터 식품까지 유통업계가 총출동해 수험생들에게 각종 할인과 경품을 제공한다. 수험표 한 장이면 패션의류부터 스테이크까지 무료로 받거나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CJ오쇼핑은 홈쇼핑과 CJ몰, 오클락 등에서 ‘수능 탈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패션의류와 화장품은 물론 수험생들의 스트레스를 해소할 스포츠와 공연 관람권 등도 최대 80% 할인한다. 홈쇼핑에서는 수험생들의 스타일 변신을 위한 패션의류를, 온라인몰 CJ몰에서는 루이까또즈 등 패션 잡화 브랜드 상품을 최대 79% 할인하고 에뛰드하우스의 화장품도 일부 품목을 반값에 판매할 예정이다. 신발 편집매장 레스모아에서는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들에게 전 품목을 22%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AK플라자는 14일부터 20일까지 전 점포에서 ‘영패션위크’를 주제로 패션의류 등의 할인과 더불어 사은품으로 에코백을 증정한다. 서울 구로 본점에서는 캐리커처와 타로카드, 무료 커피와 음료 등의 이벤트도 열린다. 아이파크백화점도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에게 수능 당일인 13일부터 16일까지 에잇세컨즈 등 의류와 ABC마트의 신발, 가방 등의 상품을 최대 30%의 할인한다. 디큐브백화점은 수험생을 대상으로 14일부터 16일까지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식품업계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외식업체 애슐리는 전 점포에서 수험생을 대상으로 30일까지 더블 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장에서 수험표를 제시하면 부채살 스테이크 등 애슐리의 대표 메뉴를 무료로 제공하고, 100% 당첨되는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CJ푸드빌의 빕스, 차이나팩토리, 더플레이스도 수험생들과 가족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빕스는 수험표를 제시하면 본인에 한해 1인 샐러드 바를 최대 33% 할인하는 ‘빕스 수험생 가격제’를 운영한다. 차이나팩토리는 매장 별로 수험생 1인 샐러드바 무료제공이나 깐풍기 할인 등의 혜택을, 더플레이스는 수험표를 제시한 모든 수험생들에게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맥도날드에서는 수험생에게 특별한 메뉴를 제공한다. 15일까지 9가지 ‘행복의 나라 메뉴’를 1만원에 즐길 수 있는 수능 만원팩을 선보인다. 수험표 또는 학생증을 가지고 매장을 방문하면 구매 가능하다.

전혼잎기자 hoihoi@hk.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