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는 2014년 가을ㆍ겨울 시즌을 맞아,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만족시키며 일상생활에서도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는 아웃도어 신제품을 선보였다.
다목적 트레일화인‘프로스펙스 크로스 TR(CROSS TR)’은 자연과 도심을 넘나들며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우수한 방수ㆍ방오기능에 미끄럼방지 기능도 갖췄다. 중창부분에는 플러버 플러스(FLUBBER+) 소재를 사용해 푹신함과 함께 신속한 복원력을 갖췄다. 또 야간에도 안전한 보행이 가능하도록 3M 재귀반사 필름을 적용했다.
‘프로스펙스 투어링(TOURING)’은 발목을 잡아주는 미드컷과 골프화 겸용이 가능한 로우컷 2종이 출시돼 취향 및 목적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미드컷은 장거리 여행에도 발을 편안하고 따뜻하게 보호해주며, ‘독립 서스펜션 구조’로 접지력을 개선했다. 로우컷은 골프화 겸용의 밑창으로 다목적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 두 제품 모두 천연가죽 소재를 사용하여 생활방수가 가능하다.
‘프로스펙스 크로스 라이트(CROSS LITE)’는 가벼운 산행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할 수 있다. 탱크의 바퀴 구조로 설계된 아웃솔이 안정성을 강화하고 지면과의 마찰력을 높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점성이 뛰어나면서 마모에 강한 고무 소재를 사용해 미끄럼방지 기능을 개선하고 내구성을 높였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