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마 베팅포커스 (9월 20일ㆍ토)
▲정완교의 꼭 승부할 마필
6경주 ②케이팝태풍- 보통 4~5전 동안 부진한 성적을 낸 마필은 아무 생각 없이 무시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올 초 현 거리에서 2,3,4위를 연속적으로 차지한 경험이 있다. 편성은 만만치 않지만 베팅가치상 노려볼만해 보인다.
10경주 ①비카스톰- 4군 승군 후 이렇다 할 경주력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지만 분명 한 타 숨겨진 걸음은 있는 마필이다. 때마침 얻어낸 1번 게이트 이점을 살려 선행에 성공을 한다면 큰 사고도 가능해 보인다.
▲유준상의 훈련으로 본 복병마
2경주 ④퍼펙트딜- 훈련강도 올리면서 전력 다졌고 컨디션 회복된 모습 속에 스피드감도 직전보다 확실히 좋아져 거센 도전이 예상된다.
4경주 ③재블린나인- 강구보를 길게 몰아주며 지구력 보강했고 컨디션 회복된 모습 속에 마필 스스로 뛰려는 투지도 매우 강해 능력 발휘 가능하다.
▲심호근의 고배당 축마
1경주 ⑨블랙드래곤- 데뷔 후 2전을 치른 신예마다. 현재로선 실전에서 이렇다 할 능력 발휘를 못하고 있으나 이번 경주를 앞둔 시점에서 훈련시 뚜렷하게 호전된 걸음을 보여주고 있어 관심 가질 복병마로 손색없다.
2경주 ⑤동양의진주- 기본 순발력 발휘에 강점이 있는 마필로 직전 데뷔전에서 4C 우회시 외곽 사행으로 인해 아쉬움을 남긴 바 있다. 실전 적응 마쳤고, 주행도 한층 안정돼 노려볼 마필로 유력하다.
▲서석훈의 복승식 축마
5경주 ⑤수베니어- 오랜 휴양을 거치면서 직전 가볍게 우승을 챙겼다. 특히 예전보다 발재간이 훨씬 부드러워 이번에도 연승을 이어가는데 걸림돌이 없을 만큼 안정된 기량으로 승승장구할 것으로 보여진다. 어쨌든 우승은 당연하다.
7경주 ①미래번쩍- 직전경주 높은 인기에도 불구하고 다소 방심으로 인해서 망신을 톡톡히 치렀다. 이번에는 신예기수 감량 이점으로 설욕을 노리고 있어 기대해도 좋다.
경마문화신문 제공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