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7시리즈 리프레시 캠페인 진행
BMW 코리아가 15일부터 내달 2일까지 전국 BMW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서비스 기간이 만료된 7시리즈와 6ㆍ8시리즈 고객을 대상으로 리프레시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 기간 해당 모델 보유 고객들은 무상 점검 서비스와 함께 BMW 오리지널 부품과 엔진오일, 공임 등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100만원 이상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BMW 오리지널 연료첨가제 3개, 200만원 이상 유상수리 고객에겐 BMW 베이스 캐리어와 코트 행어를 증정한다.
한국타이어, 경주용 타이어 2종 국내 출시
한국타이어가 월드랠리챔피언십(WRC)에 공식 공급하고 있는 경주용 타이어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에 따라 스노 랠리 타이어인 벤투스 SR20과 비대칭 타막 랠리 타이어인 벤투스 Z205가 국내에 판매된다. 벤투스 SR20은 고속 주행과 제동 성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벨트 강성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벤투스 Z205는 젖은 노면에서 최적의 배수 성능을 갖추도록 설계됐으며 경주용 타이어에 특화된 모양으로 접지성능을 극대화, 조종안정성을 높였다. 이 타이어들은 수입차 전문 타이어 매장인 럭스튜디오에서 구매할 수 있다.
넥센타이어, 체코 아이스하키팀과 후원 계약
넥센타이어가 체코 아이스하키팀 후원을 통해 현지에서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나선다. 넥센타이어는 이달 시작되는 2014∼2015시즌부터 2년 동안 체코 최상위 리그의 아이스하키팀 믈라다볼레슬라프를 후원하기로 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이번 계약으로 1908년 창설돼 100여년의 전통을 지닌 믈라다볼레슬라프의 홈경기에서 빙상 표면 광고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관중석 펜스, 선수 벤치와 헬멧, 경기복 등에 브랜드를 노출하게 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