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학적 명소와 한려수도 비경을 동시에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문학적 명소와 한려수도 비경을 동시에

입력
2014.09.11 10:22
0 0

㈜캐치투어(대표 오수진ㆍwww.catchtour.co.kr)는 ‘여행은 삶이고, 삶은 여행이다’라는 슬로건 아래 새로운 여행의 역사를 열어가고 있는 문화콘텐츠 전문여행사이다.

캐치투어는 기존의 유명 관광지를 순회하는 단순 여행 상품에서 벗어나 자신을 발견하고 배움을 얻을 수 있는 ‘스토리’와 인문학적 요소를 결합한 다양한 기획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베스트신상품 서비스부문에 선정된 ‘통영으로 떠나는 르네상스 문학기행’은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여행상품이다. 유서 깊은 통영의 문학적 명소와 천혜 비경 한려수도를 둘러볼 수 있는 코스로, 문학적 소양을 기르는 동시에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감상할 수 있어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백석전집’ 역자인 통영출신의 김재용 교수(원광대 국문과)를 통해 문학의 정수를 들려준다. 오는 10월 3~4일에 진행되는 여행에는 참가자에 한해 ‘백석세미나’를 사전 제공할 예정이다.

캐치투어는 국내외 지역 문화예술 및 교육 관련 테마여행, 여행테마 관련 강연 기획 등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엣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