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내비서 ‘인천공항’ 검색하면 면세점 할인
KT가 스마트 내비게이션 서비스인 ‘올레내비’에서 ‘인천국제공항’ 또는 ‘인천공항’으로 목적지를 검색하면 롯데면세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1월 말까지 진행한다. 목적지를 검색했을 때 보이는 롯데면세점 할인 쿠폰을 캡처하거나 계산 시 화면 그대로 제시해 사용하면 되며, 50달러 이상 구매 시 5,000원, 100달러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혜택이 있다.
세븐일레븐 “실외기ㆍLED 설치해 전력절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전력 사용을 줄이기 위해 고성능 냉장장비 실외기와 발광다이오드전구(LED)를 신규점과 리뉴얼 점포를 중심으로 설치한다고 10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이를 통해 점포당 연간 1만2,700㎾의 전력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추정했다. 이는 40가구가 약 한 달 동안 사용하는 전력량이다. 앞서 세븐일레븐은 간판 소등 자동조정시스템, 누수전력 체크리스트 운영 등을 통해 지난해 1∼9월 538만㎾의 전력 소비량을 줄였다.
미스터피자, ‘오솔레’ 피자 출시기념 행사
미스터피자가 신제품 ‘오솔레’ 피자 출시 기념행사를 연다. 매장을 방문해 오솔레 피자를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내달 31일까지 모짜렐라 치즈토핑을 추가하고 텐더치킨, 핫윙, 콜라를 무료로 제공한다. 배달ㆍ포장 고객에게는 내달 5일까지 오솔레 피자 무료 사이즈업 행사를 진행한다. 레귤러 가격에 라지 사이즈로 제공함으로써 최대 9,000원 상당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화주문(매장으로 전화 또는 콜센터), 홈페이지, 모바일 모두 이용 가능하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