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루가 인도네시아 TV 드라마에 남자 주인공으로 발탁됐다.
이루는 인도네시아 드라마 비오스콥 인도네시아 프리미어과 아이 러브 유 이루(I LOVE YOU ERU) 주인공으로 캐스팅돼 두 편의 드라마에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이루의 소속사 관계자는 “드라마 두 편에서 나란히 주인공으로 캐스팅 되는 것은 무척 이례적인 일이다. 더욱이 아이 러브 유 이루는 이루의 이름을 드라마 제목에 넣었다. 인도네시아에서의 이루의 위상을 확인할 수 있는 대목이다”고 설명했다.
비오스콥 인도네시아 프리미어는 TRANS TV 방송국에서 가장 오래된 프로그램으로 내로라 하는 톱스타가 출연해 인도네시아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는 인기 프로그램이다. 이루는 인도네시아 인기 여배우 킴벌리 라이더와 호흡을 맞출 계획이다.
인도네시아 롯데 면세점이 후원하고 인도네시아 TRANS TV가 기획한 비오스콥 인도네이사 프리미어는 인도네시아 인기 작가 라디얏(RADITYA)와 하드라 댕 라뚜(HADRAH DAENG RATU) 감독이 손잡은 작품이다.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반둥, 보고르 등 인도네시아를 배경으로 촬영이 진행된다.
드라마 아이 러브 유 이루에서 이루는 인도네시아 인기 여배우 나타샤 리쯔키와 함께 촬영에 나선다. 아시아나 홍보대사를 맡고 있는 이루는 3일 아시아나 항공편으로 인도네시아로 출국해 드라마 촬영을 시작한다.
문미영기자 mymoon@hksp.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