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추석 맞이 특별 프로모션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밀레 멤버십 카드인 엠포인트 카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석 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9월 21일까지 실시한다. 3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0만원 상당의 내피 패딩재킷을 증정하고 사용하던 아웃도어 제품을 매장에 가져오면 새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에 따라 2만~7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보상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엠포인트 카드 가입은 밀레 전국 매장 어디서나 신청이 가능하며, 카드 발급 후 곧바로 제품 구매 및 적립이 가능하다.
대상 청정원, 쿠킨 냉동 대용식 3종 출시
대상 청정원 프리미엄 간편식 쿠킨이 컵 타입의 냉동 대용식 신제품을 출시했다. ‘오리엔탈핫소스 가츠동’ ‘데리마요소스 가츠동’ ‘펜네 아라비아따’ 등 3종으로 모두 제품 용기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3분에서 3분40초간 가열하면 완성된다. 가격은 각각 3,850원이다.
독도 사랑 담은 ‘CU 독도후원 교통카드’ 출시
편의점 CU(씨유)가 독도를 후원하는 ‘CU 독도후원 교통카드’를 최근 출시했다. CU 독도후원 교통카드는 교통카드와 CU 멤버십 카드가 결합된 형태로 CU 매장에서 결제와 동시에 포인트가 적립되는 선불카드다. 해당 카드로 결제된 매출 이익액의 1%가 독도 후원 기금으로 적립된다. 후원기금은 독도 바로 알기 캠페인과 독도의 날 기념 행사 등 독도 수호를 위한 다양한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카페베네, 베트남 호치민에 1호점 공식 오픈
카페베네가 25일 베트남 호치민 최대 번화가인 동커이 거리에 베트남 1호점을 공식 오픈했다. 베트남 1호점은 19세기 유럽 노천카페를 컨셉트로, 북 카페 형식의 복합문화공간으로 꾸며졌다. 카페베네는 올해 안에 호치민 직영점 3곳을 비롯해 2018년까지 베트남 전역에 300개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성환기자 spam001@hksp.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