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알림

위클리트윗 (8월 8일~14일)

입력
2014.08.14 20:00
0 0

@romanticbabo

대통령과 국민도 외면하는 것들을 돌보려는 교황님의 알찬 일정.

@ruya0206

교황님이 받을 예상질문 1.김치 드셔봤나요? 2.비빔밥 입에 맞으세요? 3.강남스타일 아시나요? 4.아이러브코리아 해주세요.

@soundly_s

요즘 군대 엉망이다(X) 군대가 엉망이라는 사실이 비교적 자주 들키고 있다(O)/예전엔 이 정도는 아니었다(X) 예전엔 군대에서 이 정도 사고는 조용히 묻혔다(O)/군기가 빠졌다(X) 군량미 빼돌리던 그 옛날 군대?ㅋㅋ(O)

@Dormoo

네이버 댓글‘aber****:폭언을 포함한 가혹행위자 적발 시, 그 동안 군복무기간을 불인정하고 신병교육대 재입소 및 훈련병부터 다시 군생활을 시작하는 ‘군생활 리셋 시스템’을 도입한다면 가혹행위는 없어질 겁니다.’←이 분 최소 신지식인.

@namhoon

박근혜 대통령께서 전군 지휘관 회의에서 ‘이순신처럼 앞에 서라’라고 말씀하셨답니다. 영화를 잘못 이해하면 이렇게 되는 겁니다. 맨 앞에서 서야 할 사람은 국군통수권자인 대통령이십니다.

@KnoBep

오전 7시에 등교해서 밤 10시에 하교하는 게 비정상적인 건데, 이 나라에서는 9시 등교, 4시 하교를 보고 비정상이라 손가락질 한다. 세계 대부분의 나라가 9시에 등교해서 4시에 하교하는데 이건 대한민국이 비정상인 거지. 정상화하자는데 난리 부림.

@mindgood

수입과자에 나트륨이 두 배라는 보도에 대한 센스 있는 댓글 “당연하지, 양이 두배니까”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