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다운재킷 미리 사면 할인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다운재킷 미리 사면 할인

입력
2014.08.10 15:03
0 0
컬럼비아 '겨울준비 프로젝트'.
컬럼비아 '겨울준비 프로젝트'.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속속 선판매 프로모션에 돌입하고 있다. 가을ㆍ겨울 시즌 신제품을 미리 선보이고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다운 재킷 등 겨울 필수 아이템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

컬럼비아는 9월 14일까지 총 9개 스타일의 신제품 다운 재킷에 대해 40만원 이상 제품은 9만원, 40만원 이하 제품은 5만원 할인해 준다(홈페이지 및 상설점 제외). 헝가리 구스 다운이 적용된 헤비 다운 재킷부터 가볍고 보온성 뛰어난 슬림 다운, 여성을 위한 롱다운 재킷 등이 선보인다. 모든 제품에는 ‘은색점’으로 알려진 컬럼비아의 대표 보온 테크놀로지 ‘옴니히트’를 비롯해 강력한 방풍 기술인 ‘옴니윈드 블록’, 발수력이 뛰어난 ‘옴니쉴드’ 등 컬럼비아 자체 개발 기술이 다양하게 적용됐다.

코오롱스포츠도 9월 14일까지 주요 다운 제품을 20% 할인 해준다. 유러피안 구스 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한 대표 제품 헤스티아, 헤비다운 안타티카 등을 비롯해 올해는 멜란지 느낌의 울 소재 원단을 사용한 일명 헤스티아 울도 선보인다. 코오롱스포츠 전국 매장 및 코오롱FnC의 종합 쇼핑몰인 조이코오롱에서 구매 가능하다.

빈폴 아웃도어는 9월 14일까지 ‘도브 오리지널 다운점퍼’와 ‘스키도 다운점퍼’를 각각 5만원, 10만원 현장 할인해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두 제품 모두 지난 2012년 첫 출시 이후 2년 연속 ‘완판’ 신화를 이어가는 히트상품이다.

오프로드도 9월 14일까지 전국 오프로드 매장 및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캠핑 라인 4종, 트레블 라인 2종 등 총 6종의 신상품 다운 제품을 10% 할인 판매한다. 해당 제품을 구매하면 25만9,000원 상당의 레오 중량 다운점퍼를 추가 증정한다.

마모트는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총 6종류의 다운 재킷을 특별 할인 판매한다. 해당 제품 구매 고객에게 기념 티셔츠를 증정한다. 또 4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5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김성환기자 spam001@hksp.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