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SK, 26일 넥센전 ‘패밀리 데이’ 진행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SK, 26일 넥센전 ‘패밀리 데이’ 진행

입력
2014.07.25 09:18
0 0

SK, 26일 넥센전 ‘패밀리 데이’ 진행

SK가 26일 넥센과의 홈 경기에 올 시즌 처음으로 ‘패밀리 데이’ 행사를 실시한다.

SK는 인천 문학구장을 방문하는 가족 단위 관람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으며, 앞으로도 매월 정례행사로 패밀리 데이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날 SK는 선수단 가족을 문학구장으로 초청해 야구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고 현장 구매에 한해 가족 단위 관람객에게 일반석 티켓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오후 4시부터 1루 1층 복도에 위치한 해피톡톡 부스에서는 커플룩을 입은 1,000가족에게 기념품을 제공하며, 오후 4시 30분부터 1루 매표소 앞 광장에서는 나주환, 조동화, 김강민의 팬 사인회가 실시된다. 팬 사인회는 선수 당 50명씩 선착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 경기 전부터 종료 시까지 가족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실시된다. 경기 전에는 전광판 모집을 통해 4팀의 가족을 선발해 치어리더와 함께하는 그라운드 이어달리기를 실시하고, SK의 열혈 팬인 이종복씨 가족이 시구를 맡을 예정이다.

경기 중 이닝간 교체타임에는 아빠와 함께 댄스타임, 우리엄마 팔씨름 대회, 윙고ㆍ윙키와 함께하는 가족 줄넘기, 엄마ㆍ아빠 로맨틱 키스타임 등 가족 단위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경기 종료 후에는 선수단, 팬, 홈 경기 스태프의 가족 이야기를 주제로 불꽃 축제가 진행된다. 불꽃 축제 직전에는 선수단이 가족들에게 전하는 영상편지가 전광판을 통해 방영된다.

SK는 경기 당일 전광판을 통해 50가족을 선착순으로 모집해 그라운드에서 불꽃 놀이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와 가족끼리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타임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SK 선수단은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기고자 패밀리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나선다. 패밀리 유니폼은 오리지널 유니폼과 차별화되는 디자인으로, 로고 하단에 ‘I LOVE FAMILY’ 패치를 부착했다. 유니폼과 패치는 26일부터 문학구장 1, 2층에 위치한 상품매장과 온라인 와이번스샵(www.wyvernsshop.co.kr)에서 각각 5만2,000원과 6,000원에 판매한다. 김지섭기자 onion@hk.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