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우소프트(대표 김대희ㆍwww.samwoosoft.com)는 해양관련 솔루션 및 영상 솔루션 분야에서 전문 개발 능력을 보유한 IT 솔루션 개발 업체이다. GIS 기술, 3D 솔루션 개발 기술, 센서 데이터 통합기술, 영상처리 기술들을 통합한 AR기반 견시솔루션 및 3D 시뮬레이션 솔루션을 주 사업아이템으로 하고 있다.
삼우소프트는 올해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주관하는 조선해양 IT융합과제 개발 사업에서 ‘골리앗 크레인 탑재실적 자동 처리 시스템’으로 전체 과제 평가 1위를 따냈다. 삼우소프트는 해당 솔루션을 현대중공업 내 설치ㆍ운용해 선박 건조의 주요 공정 실적을 자동으로 획득하는 기술을 국내 최초 보유하게 됐다.
삼우소프트는 현대중공업을 기반으로 조선소 생산시스템 업그레이드 솔루션 보급에 보다 많은 실적을 쌓아가고 있다. 조선소 건조 블록 모니터링 솔루션, 골리앗 크레인 탑재실적 자동처리 시스템, 조선 블록 적치장 실시간 정보 모니터링 시스템 등으로 기존 조선소 생산시스템을 보다 지능형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있다.
삼우소프트는 또 3D 기술을 기반으로 한 3D시뮬레이터 솔루션, 3D 체험 솔루션을 개발ㆍ공급하고 있다. 삼우소프트는 이같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매년 200% 이상의 매출 성장을 올리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