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마 베팅포커스 (7월 18일ㆍ금)
▲정완교의 꼭 승부할 중고배당마
5경주 ⑧중앙해주- 보유한 능력에 비해 최근 성적 부진하지만 꾸준히 컨디션 살아나며 전력 보강중인 선, 추입 자유로운 마필. 해볼 만한 편성에 적정거리 맞아 아낄 이유 없이 꼭 승부할 마필.
8경주 ②불패의바람- 실전 기복 있지만 최근 강자 틈 선전중인 경험 풍부한 마필로 직전 강자 틈 진로 막혀 전개 꼬여 아쉬움 남긴 뒤 강훈련 소하하며 전력 다졌다. 상태와 걸음 좋아져 해볼 만한 편성 맞아 아낄 이유 없이 꼭 승부할 마필.
▲유준상의 훈련으로 본 복병마
1경주 ⑥서미트명운- 주행심사시 초반 능력은 부족하지만 종반 좋은 탄력에 여유롭게 통과한 신마. 전형적인 힘으로 밀어 부치는 파워가 좋은 마필로 추천한다.
3경주 ①천지명운- 암말임에도 근성 좋고, 질주 습성 또한 스타트 능력이 있기 때문에 선입 쪽으로도 충분히 해 줄 것으로 보인다. 데뷔전이지만 이번 조교 패턴에서 변화가 확실하게 보여 노려본다.
▲심호근의 고배당 축마
10경주 ⑫지상광풍- 현군에서는 이미 입상의 경험이 있는 마필로 최근 다소 부진한 성적으로 인해 저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경주는 경쟁마 대비 가장 유리한 부담중량을 짊어져 노려볼 관심마로 손색없다.
3경주 ③우승이지- 기본기가 우수한 마필로 스피드와 힘을 고루 겸비해 기대치가 높다. 이번 경주는 최근 대비 가장 해볼 만한 상대를 맞이한 만큼 노려볼 찬스로 유력하다.
▲서석훈의 복승식 축마
2경주 ⑦라팔- 드러난 전력에서 보듯 능력은 상상 이상이다. 특히 우람한 체구에서 뿜어 나오는 투지력과 승부근성은 앞으로 두고두고 보여줄 것이다. 어쨌든 출전한 이상 우승을 위해 경쾌한 발놀림을 유감없이 과시하면서 한여름의 뜨거움을 날려 보낼 것이다.
9경주 ⑪담양의질주- 특히 경쾌하고 순간적인 발놀림이 아주 좋아 발주 문이 열리는 순간 이미 경주를 주도하면서 앞 선에 있는 만큼 결승선까지 무리하지 않는다면 4연승은 당연하다.
경마문화신문 제공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