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테인먼트가 신개념 런닝게임 ‘나에게 달려왕 for Kakao(이하 나에게 달려왕)’를 구글 플레이에 정식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나에게 달려왕은 애니메이션을 연상시키는 아름다운 캐릭터를 이용, 다양한 패턴의 몬스터를 처치하는 횡스크롤 런닝 게임이다.
기존 런닝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콕콕 찍는 방식의 다이브 조작과 길게 누르고 있는 슬라이드 방식이 특징이다. 이 두 가지 방식을 한 손 터치로 가능케 해 보다 리듬감 있는 조작감을 느낄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 게임은 친구들과 점수 경쟁을 벌이는 주간 랭킹 시스템을 기본으로, 점수 획득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 상자를 여는데 필요한 열쇠를 주고 받는 소셜 요소도 가미했다. 아울러 게임 내 등장하는 친구 캐릭터를 통해 자신의 캐릭터뿐만 아니라 다른 캐릭터의 스킬도 경험할 수 있다.
NHN엔터 관계자는 “기존에 출시된 런닝 게임과는 차별화될 수 있도록 나에게 달려왕만의 특색을 살리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말했다.
한편, NHN엔터는 나에게 달려왕 정식 출시를 기념해 초대한 친구 수에 따라 게임 내 재화인 루비를 지급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를 벌인다. 또 루비를 첫 구매할 경우 50%의 루비를 더 주는 ‘첫 구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안민구기자 amg@hksp.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