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기업 캠프렌즈 커리부어스트
한성기업의 캠프렌즈 커리부어스트는 독일 베를린 명물 소시지의 맛을 재현한 캠핑용 프리미엄 소시지 브랜드인 캠프렌즈의 신제품이다. 커리부어스트는 구운 소시지 위에 커리소스와 커리가루를 뿌려먹는 식품으로 감자튀김이나 빵을 함께 곁들여 간단한 요리 형태로 독일인들이 즐겨 찾는 식품이다. 베를린엔 별도의 커리부어스트 박물관이 있을 만큼, 독일 전 지역에서 이 제품에 대한 인기가 상당히 높다.
한성기업은 커리부어스트를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국산 돼지고기에 허브페퍼와 생강, 카레 분말을 가미시켜 내놨다. 국산 돼지고기 85.18%를 사용해 톡 터지는 식감이 우수하고, 커리분말과 허브페퍼 첨가로 전통 커리 부어스트의 맛을 재현한 게 특징이다. 커리부어스트에 사용된 국산 돼지고기의 경우엔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에서 관리하는 한돈을 사용하며 제품에 아질산나트륨, 합성착색료, 합성착향료, 합성보존료, 산화방지제 등도 넣지 않고, 까다로운 위생설비 시설에서 생산한 덕분에 안전하다.
한성기업 캠프렌즈 커리부어스트는 특히 감자튀김 또는 빵을 곁들이면 식사대용이나 맥주 안주로 안성맞춤이다. 한성기업 관계자는 “국산 돼지고기로 생산된 만큼, 캠프렌즈 커리부어스트는 우리나라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 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