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에버랜드, 제일모직으로 사명 변경
삼성에버랜드가 사명을 제일모직주식회사로 정하고 7월 4일 주주총회를 열어 이를 확정하기로 해다. 해외법인의 경우 삼성의 브랜드 인지도를 감안해 지역명 앞에 삼성제일(Samsung Cheil)을 붙이는 형태로 사용할 계획이며 사명변경과 관계없이 기존 테마파크 브랜드인 ‘에버랜드’는 리조트 사업의 브랜드로 유지하기로 했다. 삼성에버랜드는 지난 1963년 ‘동화부동산’으로 출발해 ‘중앙개발’(1967년), ‘삼성에버랜드’(1997년)로 사명을 변경했다. 지난해에는 제일모직 패션부문을 인수했다.
컬럼비아, 의류ㆍ신발 전품목 최대 30% 할인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가 8월 31일까지 상설 할인 매장을 제외한 모든 매장에서 올해 출시한 의류와 신발 거의 전 품목을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장마철 레인코트로 활용 가능한 방투습 재킷, 무더위 대비에 필수인 기능성 반팔 티셔츠, 아쿠아 슈즈, 워터 샌들 등 휴가철 필수 제품이 준비돼 있다.
나뚜루팝, 시원한 여름을 위한 ‘빙水데이’ 이벤트 실시
천연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전문점 나뚜루팝이 7월 한달 간 매주 수요일에 빙수 메뉴를 4,900원에 제공하는 ‘빙水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는 고객에게 요일에 상관없이 사용 가능한 빙수 4종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투썸, 이민호 텀블러ㆍ포스터 등 출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배우 이민호의 사진이 담긴 텀블러와 포스터 등을 출시한다. 포스터는 이민호 사진 3종을 고급스러운 전용 패키지에 담았으며, 엽서 세트는 이민호 엽서 6종과 투썸 연필 1종으로 구성했다. 텀블러 3만3,000원, 포스터 3종 한 세트 1만5,000원, 엽서 6종과 투썸 연필 1종 세트 8,000원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