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애니원 크러쉬 日오리콘 2위…아이튠즈 팝차트 TOP 앨범
걸그룹 투애니원(2NE1)이 크러쉬(CRUSH)를 앞세워 일본 오리콘 데일리 차트 2위, 일본 아이튠즈 팝차트 TOP앨범 1위에 올랐다.
투애니원은 25일 일본에서 정규앨범 크러쉬으로 발매 당일 데일리 차트를 점령했다. 앞서 2012년 3월에 발표한 일본 앨범 컬렉션(COLLECTION)이 오리콘 데일리 차트 4위를 기록한 데 이어 크러쉬로 다시 한 번 오리콘 차트를 강타했다.
발매 첫날 앨범 판매량은 컬렉션에 비해 4,000장을 웃도는 판매고를 기록해 일본에서 더 높아진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크러쉬는 일본 아이튠스 팝차트 TOP 앨범 1위, 일본 온라인 음원사이트 뮤모의 앨범 다운로드 리얼타임 랭킹 2위를 기록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일본에서 발매된 크러쉬는 일본판 뮤직비디오를 수록하는 등 일본 팬을 위한 색다른 구성을 담았다. 미국 FUSE TV와 LA타임스, 빌보드는 크러쉬에 관해서 극찬했고, FUSE TV에서는 ‘2014 베스트 앨범 25’로 선정해 시선을 모았다.
투애니원은 7월부터 요코하마 아레나와 고베 월드 기념홀을 시작으로 ‘2014 2NE1 WORLD TOUR ~ALL OR NOTHING~ in Japan’ 콘서트를 개최한다. 월드투어 ‘ALL OR NOTHING’를 진행 중인 투애니원은 오는 28일 싱가포르 인도어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월드투어를 통해 현지 팬을 만난다.
문미영기자 mymoon@hksp.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