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볼만한 TV] KBS 2TV ‘밥상의 신’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볼만한 TV] KBS 2TV ‘밥상의 신’

입력
2014.06.18 17:28
0 0

[볼만한 TV] KBS 2TV ‘밥상의 신’

웃음은 최고의 보약이라는 말이 있다. 아무리 좋은 산해진미와 보약도 웃음과 스트레스 없는 마음만큼 건강하고 맛있을 수 없다는 의미. 유쾌하고 통쾌한 가수 조영남의 특별한 건강 밥상이 공개된다.

스트레스 없이 살기로 유명한 자유로운 영혼 조영남이 KBS 2TV 밥상의 신에 출연해 스트레스 제로 비법을 공개한다. 밥상의 신은 연예계 대표 미식가로 소문난 신동엽을 메인 MC로 내세우고 요리 허당 박은혜와 먹방의 일인자 김준현과 함께 하는 오감 만족 푸드 퀴즈쇼이다.

이날 밥상의 신에서는 조영남의 집을 찾아 실제 그가 먹는 밥상을 공개했다. 그가 즐겨 먹는 사골국, 보리굴비, 열무가 공개된 가운데 이중 가장 스트레스 해소에 좋은 음식을 선정해 함께 맛보는 시간을 가졌다. 출연자들이 각자 자신의 스트레스 해소 비법을 공개하는 가운데, 조영남은 “사랑은 스트레스를 줄이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라고 말했다.

실제로 조영남은 이날 함께 출연한 레인보우 재경에게 끊임없는 구애를 해 사랑꾼의 면모를 보였다. 재경은 이날 “쎄시봉 콘서트 때 김세환 선생님과 같이 노래했는데 조영남 선생님이 질투하셨다”고 공개했다. 이에 김세환이 “조영남은 모든 여자가 자기 여자친구라고 생각한다”고 폭로 했다. 조영남은 “(재경이)별 거지 같은 애랑 있는데 질투가 안 나냐”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19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될 밥상의 신에서는 가수 조영남과 김세환, 개그우먼 이성미, 개그맨 김현철, 레인보우 재경, 강레오 셰프가 함께 출연한다.

문미영기자 mymoon@hksp.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