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유통] 안영미ㆍ신동엽 ‘쿠차’ 19금 광고 화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유통] 안영미ㆍ신동엽 ‘쿠차’ 19금 광고 화제

입력
2014.06.15 14:04
0 0
안영미와 신동엽이 호흡을 맞춘 모바일 핫딜 쇼핑앱 ‘쿠차’의 광고 캡쳐 화면. 쿠차 제공
안영미와 신동엽이 호흡을 맞춘 모바일 핫딜 쇼핑앱 ‘쿠차’의 광고 캡쳐 화면. 쿠차 제공

안영미와 신동엽이 호흡을 맞춘 모바일 핫딜 쇼핑앱 ‘쿠차(COOCHA)’의 19금 광고가 화제다.

최근 여자 신동엽이라고 불리며 물오른 성인개그를 선보이고 있는 안영미가 한 기자회견에서 단상 위에까지 올라가 화끈하게 가슴을 모으는 이유를 밝힌다. 신동엽은 안영미에게 ‘그렇게 모으는 이유가 무엇이냐고’ 대놓고 돌직구를 날려 주위 사람들을 당황하게 한다.

그러나 안영미는 전혀 놀라지 않고 “모아야 볼만하고 살만한 것 아니겠어?”라며 한방에 세게 모았다고 말한다. 그녀가 당당하게 외치는 그 장소가 바로 모바일 쇼핑앱 ‘쿠차’의 기자회견장.

신개념 앱 ‘쿠차’는 일반 쇼핑앱과는 다르게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홈쇼핑 등에서 인기 있는 상품을 모두 모아 한 번에 쉽게 쇼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안영미도 이번 광고촬영에 앞서 ‘쿠차’를 다운받고 필요한 물건들을 저렴하게 구입해 이미 쿠차홀릭이 됐다고 고백했다. ‘쿠차’는 안드로이드 마켓 및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번 기자회견 광고 영상은 유투브(www.youtube.com) 쿠차(COOCHA)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