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마 베팅포커스
(6월 13일ㆍ금)
▲정완교의 꼭 승부할 중고배당마
3경주 ⑧한마강호- 분명 보여 줄 걸음 더 있지만 걸음 아끼며 전력 보강중인 마필로 직전 늘어난 거리 주행 안정된 걸음으로 탄력 나아진 변화 보였다. 이번 경주는 흐름 빠르지 않고 편성도 만만해 아낄 이유 없이 꼭 승부할 마필.
5경주 ⑤골드호크- 승군 이후 성적 부진했지만 직전 예전과 달리 스피드 나아진 변화 보인 뒤 길게 지구력 보강하며 전력 다졌다. 상태와 걸음 호전 중에 있어 해볼 만한 편성에 줄어든 거리 맞아 아낄 이유 없이 꼭 승부할 마필.
▲유준상의 훈련으로 본 복병마
3경주 ②스위트골드- 직전경주 초반타임 늦어 후미권에서 중위권까지 치고 올라와 직선 들어 후착 경합하는 변화를 보였던 마필이다. 강구보시 매끄러운 주행에 파워풀한 걸음 선보이는 상태 호전마로 손색없다.
9경주 ⑥강자의미소- 채식이 좀 까다로워 체중조절에 어려움이 있는 마필로 장기 휴양 후 빠르게 경주에 적응해 주리라 본다. 큰 체구에 좀 더 기량발전이 되면서 많이 뛸 것으로 판단돼 노림수로 추천한다.
▲심호근의 고배당 축마
2경주 ③상승물결- 기본기가 우수한 마필로 아직은 입상의 경험은 없으나 이번 경주는 승부패턴이 좋다. 편성은 현군에서 가장 약한 상대를 맞이해 입상 노려볼 마필로 유력하다.
4경주 ④오칼라캡틴- 21전을 치른 4세의 마필로 능력은 어느 정도 나온 듯 보이나 아직은 보여줄 걸음이 더 있다. 이번 경주는 추입력을 발휘할 수 있는 여건을 맞이했고, 훈련 성과 좋아 관심.
▲서석훈의 복승식 축마
4경주 ③중앙챔프- 그다지 능력마는 아니지만 앞으로는 기대치가 상당히 높은 말이다. 더구나 강적들과 경험을 다지고 나와 두각을 나타낼 마필 중의 하나다. 또한 혼전 몸싸움에는 강한데다 장거리 경주에서는 엄청난 괴력을 보여줄 것으로 보여져 우승은 떼논 당상이다.
6경주 ①푸른에이스- 기본 능력은 있는 말이다. 데뷔전 우승하고서는 번번이 순위에 머물면서 속이 새카맣게 타들어 간지도 오래다. 어쨌든 이번에도 우승을 거둘만한 찬스라서 조심스럽게 기대해 본다.
경마문화신문 제공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