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애드, 대학 광고동아리 ‘착한 아이디어' 공모
LG그룹 계열 광고회사 HS애드는 창립 30주년(7월1일)을 기념해 대학 광고 동아리(마케팅·홍보동아리 포함)를 대상으로 한 광고 공모전을 연다고 9일 밝혔다. HS애드는 응모한 아이디어 중 3개를 선정해 실행에 필요한 비용(100만원)과 실무 지원을 하며, 한 달간의 실행 결과를 평가해 최우수 동아리를 선정할 예정이다. 응모접수는 7월4일까지다.
임페리얼, 20주년 기념 한정판 판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9일 ‘임페리얼 20주년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사진)을 공개했다. 스코틀랜드에서 20년 이상 숙성한 원액을 엄선한 뒤 최상의 블렌딩을 거쳤으며 디자인은 한국 산업디자인계의 거장 김영세 디자이너가 맡았다.
아워홈, 전자레인지용 등심 돈까스 출시
아워홈은 전자레인지에 3분만 돌리면 간편하게 완성되는 ‘튀기지 않아도 바삭바삭한 등심돈카스’를 10일 출시했다. 100% 국내산 돼지고기 등심으로 만들었으며 소스까지 포함되어 있다.
스타벅스, 대방동에 재능기부 카페 4호점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9일 대방동에 재능기부 카페 4호점 ‘카페 마인’(사진)을 열었다. 사회복지법인 살레시오 수녀회가 2009년부터 여성의 자활과 직업훈련을 위해 운영 중인 커피매장에 스타벅스가 각종 장비와 서비스 교육을 제공해 재단장한 카페다.
애경 2080-구강보건協, 국민잇몸건강 캠페인
애경의 치약 브랜드 2080과 대한구강보건협회는 9일 구강보건의 날을 맞아 대학로 마로니에 공원에서 9일 ‘국민잇몸건강 캠페인’을 실시했다. 애경은 이날 행사장을 찾은 시민들을 대상으로 무료 구강교육을 진행하고 잇몸 질환을 막아주는 2080 진지발리스 프로젝트K 치약을 증정했다. 2080은 전국 치과 2,000여곳과 연계해 다음 달까지 잇몸건강 상담과 제품 샘플링을 실시한다.
마몽드, ‘퍼스트 에너지세럼’ 대용량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 마몽드는 퍼스트 에너지 세럼 100만개 판매를 기념해 대용량 제품(사진)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2012년 출시 이후 ‘꽃초 세럼’이라는 애칭으로 인기를 끌며 100만개 이상 판매됐다.
랑콤, ‘압솔뤼 벨루어 패션 레드’ 선봬
프랑스화장품 브랜드 랑콤은 월드컵 경기를 앞두고 열정적인 붉은 색상의 립스틱인 ‘압솔뤼 벨루어 패션 레드’를 오는 13일부터 한정 판매한다. 무광의 붉은색 제품으로 지난해 12월 한정 판매에서 품절됐던 제품으로, 올 여름에는 한국에서만 재출시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