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륜 실전베팅 (5월 30일ㆍ금)
▲선발 1경주
추입력 날카로운 6번 이승주, 서서히 자신감 회복해가고 있는 1번 김정하가 경합을 벌이는 경주. 최근 기세가 비슷하다는 점에서 축 선택에 신중함이 요구되는데, 그중 1번의 승부거리가 길어질 수 있다는 점에서 6번의 역전 가능성이 높다고 본다. 6-1을 가장 먼저 권할 수 있겠고 6-3은 노림수로 추천한다.
▲우수 6경주
추입은 물론 젖히기 승부도 좋은 7번 주광일이 축으로 나서는 경주. 나머지 착순을 찾는 경주로 추입력 날카로운 1번 김재환, 다양한 작전 구사가 가능한 2번 장경동, 몸상태 살아나고 있는 3번 이은우를 도전세력으로 꼽을 수 있겠는데 개인적으로는 상승세인 1,2번을 추천하고 싶다. 7-2,1순으로 노려봤으면 한다.
▲우수 7경주
여유 있는 편성을 배정 받은 1번 정덕이가 축. 후착찾기에 주력해야 되는 경주로 2번 김병선, 3번 임규태, 6번 박덕인을 도전세력으로 꼽을 수 있겠는데 그중에서는 1번과 호흡을 맞출 수 있는 6번을 노려봤으면 한다. 1-6 주력에 선행능력 살아나고 있는 2번을 염두에 둔 1-2는 노림수가 되겠다.
▲특선 12경주
운영능력 좋은 3번 김민철, 고양팀으로 팀을 옮기면서 상승세 타고 있는 6번 이홍주가 우승다툼을 벌이는 경주. 상대전적에서는 3번이 단연 앞서있는 상황이나 최근 기세는 6번이 우위를 점하고 있다. 그리고 승부거리도 앞서있는 만큼 6번의 선전을 기대해볼 수 있겠다. 6-3을 기본으로 3번의 몸상태가 저조하다는 점에서 6-1은 노림수로 추천한다.
마지막 한바퀴 제공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