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붉은악마 헌정와인 출시
이마트가 2014년 브라질 월드컵을 기념해 우리나라 축구 국가대표팀 응원단인‘붉은 악마’에게 헌정하는 와인(사진)을 제작, 판매한다. 이마트 관계자는 “칠레 1위 와이너리인 ‘콘차 이 토로’사와 손 잡고 ‘타임 투 비 어 데블’(Time To Be a Devil)이라는 문구를 새긴 한정판 2만4,000병을 제작했다”며 “제품은 디아블로 콜렉션 와인으로 정상가인 3만4,000원보다 40% 저렴한 1만9,900원에 판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파리바게뜨, ‘눈송이 우유빙수’출시
파리바게뜨가 ‘눈송이 우유빙수’ 6종을 출시했다. 국내산 우유에서 얻은 우유 얼음을 종잇장처럼 얇게 갈고, 주위에 토핑을 얹진 것이 특징이다. 팥을 듬뿍 올린 ‘눈송이 우유 팥빙수’(사진), ‘찹쌀 인절미를 얹은 ‘눈송이 우유 떡빙수’, 과일 맛의 ‘눈송이 우유 과일빙수’등이다. 가격은 7,000원.
동원F&B, 합성첨가물도 없앤 고급캔햄‘리챔 자연레시피’출시
동원F&B는 업계 최초로 합성첨가물이 없는 고급캔햄 ‘리챔 자연레시피’(사진)를 출시했다. 무첨가 컨셉트의 캔 햄 가운데서도 유일하게 산도조절제와 같은 합성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은 게 특징이다. 200g 1캔은 3,600원, 340g 1캔은 5,800원이다.
써머스비 캔 제품 출시
덴마크산 사과 발효 저도주인 써머스비가 기존 병 제품을 넘어 캔 제품(사진)도 추가로 출시한다. 회사 관계자는 “캠핑, 소풍 등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6월에 맞춰 나들이족을 공략하기 위해 출시했다”며 “탄산의 톡 쏘는 맛과 사과의 상큼한 맛이 어우러져 얼음과 함께 즐기면 맥주 한잔보다 더한 청량함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롯데마트, PB 기능성 속옷 제품 시중가 대비 절반 가격에 판매
롯데마트는 자체(PB) 브랜드인 ‘베이직 아이콘’의 기능성 속옷을 저렴하게 선보였다. 흡습ㆍ속건 소재인 에어로쿨 소재의 남성 런닝(3입)과 남성 트렁크(3입)는 1만800원, 아동팬티(5입)은 9,800원에 판매한다. 쿨맥스 소재의 여성삼각팬티(4입)과 남성드로즈(3입)은 각 1만800원이다.
코카콜라, 아이돌 효린 내세운 ‘마테 댄스 쇼케이스’ 진행
코카콜라는 차 음료‘태양의 마테차’의 광고 모델 아이돌 가수 효린이 참가하는 ‘마테 댄스 쇼케이스’를 다음달 2일 청담동 일지 아트홀에서 진행한다. 효린은 이날 라틴 스타일의 춤인‘마테 댄스’를 선보이고, 몸매관리 비법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사전 모집을 통해 참가한 팬들과 함께 사진 촬영과 팬 사인회도 함께 진행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