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마 베팅포커스 (5월 23일ㆍ금)
▲정완교의 꼭 승부할 중고배당마
2경주 ④비익연리- 데뷔전과 달리 직전 늘어난 거리에 주행 안정된 모습으로 실전 빠르게 적응중인 마필이다. 스피드 보강돼 빠르지 않은 흐름의 전개도 유리하지만 의지 보이며 상태 잘 만들어 강자 없는 편성 맞아 아낄 이유 없이 꼭 승부할 마필.
6경주 ⑥퍼펙트히어로- 승군 이후 강자 틈 늘어난 거리 꾸준히 적응하며 걸음 늘려온 선추입 자유로운 마필. 직전 강자 틈 탄력 나아진 변화 보인 뒤 의지 보이며 전력 다졌고 상태와 걸음 좋아 해볼 만한 편성 맞아 아낄 이유 없이 꼭 승부할 마필.
▲유준상의 훈련으로 본 복병마
2경주 ③톱파이터- 훈련시 걸음은 많이 상승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전력 완성도 면에서는 조금 부족한 모습이지만 걸음을 늘리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만큼 이번 경주도 성적 여부를 떠나 최선은 필연이다.
7경주 ③시크릿에센스- 파워풀한 걸음에 스피드 또한 좋아져 직전보다는 좀 더 나은 능력발휘 기대된다. 재갈받이가 좋지 않아 조교가 원활하게 진행되지 않아 기복을 보였지만 능력만 본다면 현 수준 이상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심호근의 고배당 축마
4경주 ②나노초- 데뷔전에 임하는 신마로 기본기가 우수하다. 초반 약점에 비해 종반 탄력 발휘에 강점이 있는 만큼 1300m 거리에서 능력 발휘가 용이해 노려볼 찬스로 손색없다.
7경주 ⑧라뿌에르떼- 현군에서는 강자로 분류될 수 있는 마필로 한동안 슬럼프의 모습을 보였으나 지난 2월 21일을 기점으로 호전세를 보여준 바 있다. 이번 경주 여건이 좋아 관심마로 유력하다.
▲서석훈의 복승식 축마
2경주 ③톱파이터- 그야말로 능력이 은폐된 말 중의 하나다. 최근 경주에서 늦발주에다 거리를 재가면서 경주력을 펼쳐 앞으로 기록은 훨씬 단축될 것으로 보여진 이상 이번에는 우승도 넘보기에 충분하다.
4경주 ⑨양키드림- 특히 데뷔전 이후 순위에 벗어나지 않을 만큼 안정감을 보여주고 있다. 이제는 어느 정도 감각을 터득해 어떠한 편성을 만나더라도 우승을 거두는 일만 남아 기대치가 그 어느 때보다도 높다.
경마문화신문 제공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