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국방성이 개발한 의료용 공기청정기 ‘크린스테이션’이 황사철 특가판매를 실시한다. 선착순 50명에게 30평형 프리미엄 모델과 15평형 매직 모델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크린스테이션은 미국 국방성이 세균전을 대비해 8년간 개발한 고성능 공기청정기로, 2002년 미국 FDA로부터 의료기기 승인을 받은 제품이다. 미국에서는 의료기기로 승인 받은 공기청정기가 천식, 알레르기비염, 아토피 등 환경성 질환을 치료하는 용도로도 사용되고 있다.
크린스테이션은 미세먼지는 물론 집먼지 진드기, 공기 중 세균, 박테리아, 바이러스, 곰팡이, 각종 알레르기 유발물질을 완벽하게 제거할 정도로 성능이 뛰어나다. 미국 FDA는 호흡기 질환을 일으키는 유해물질의 제거 효율을 엄격하게 테스트한 후 이 기준을 통과한 제품에 한해 의료기기 승인을 내주고 있다.
크린스테이션은 미국 국방성을 비롯해 미 육해공군 및 정부기관, 펩시콜라 등 대기업, 대학교, 병원, 하얏트ㆍ쉐라톤 등 글로벌 호텔체인 등에서 사용되고 있다. 특히 유럽과 아시아 등 세계 각국 병원과 의료 시장에서 의료용 공기청정기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의료용 공기청정기는 일반 공기청정기와 달리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는 물론 0.3미크론 이하의 초미립자도 완벽하게 제거할 정도로 여과성능이 뛰어나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cleanstation.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전화 1688-5206 /포춘코리아 디지털뉴스팀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