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FA 온라인 3 챔피언십 2014 대회로 초대합니다.”
2014 FIFA 브라질월드컵의 축구 열기가 e스포츠에서도 펼쳐진다. 넥슨은 정통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Online 3 CHAMPIONSHIP 2014’ 참가자를 오는 24일까지 모집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유저는 ‘FIFA 온라인 3’ 공식 홈페이지(fifaonline3.nexon.com)에서 신청할 수 있다. ‘개인전’과 ‘팀전(3인 1팀)’ 2개 부문에서 게임 내 ‘순위경기(8차)’ 성적을 바탕으로 예선참가자를 선발한다. 대회 참가 신청자 전원에게 ‘13 이적시장 BEST 100 선수팩’을 지급한다.
예선은 5월 2일부터 약 한 달 간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나눠 진행된다. 온라인 예선을 통과한 참가자(팀)는 5월 31일과 6월 1일 양일간 열리는 오프라인 예선에서 본선 16강 티켓을 놓고 경합한다. 토너먼트 방식인 본선은 6월 19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다.
‘FIFA 온라인 3’ 서비스를 총괄하는 넥슨 이정헌 본부장은 “그 어느 해보다 관심이 뜨거운 2014년에 새로운 대회의 시작을 알리게 돼 기쁘다”며 “이번 대회 ‘별들의 전쟁’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 매 경기 최고의 명승부를 펼쳐주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FIFA 온라인 3’ 개발을 총괄하는 EA 서울 스튜디오 윤세훈 본부장은 “이전 대회보다 한 단계 성장한 선수들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모든 유저에게 열린 기회인 만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FIFA 온라인 3’의 e스포츠대회 ‘챔피언십 2014’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FIFA 온라인 3’ 공식 홈페이지(fifaonline3.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용운기자
한국스포츠 정용운기자 sadzoo@hksp.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