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경제 위기로 안전자산인 금과 은에 대한 투자에 무게가 실어지면서 실질적 실물투자에 대한 관심이 일반인들에게까지 점진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일반인들에게 생소하게 느껴지던 실물투자에 대한 구체적인 분석자료와 정보는 물론, 다양한 골드바와 실버바를 제공하고 있는 ㈜국제금거래소(www.intergold.co.kr)가 이번에 독도 실버바(1kg)를 출시했다.
이번 독도 실버바는 우리나라를 상징하는 태극기와 독도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디자인한 실버바이다. ㈜국제금거래소는 최저마진제와 공임비 반환정책을 통해 금과 은에 투자하는 이들에게 저렴하면서도 최고 품질의 순금 및 순은 제품을 제공하고 있는 기업이다.
㈜국제금거래소는 품질경영 인증을 받은 기업으로써 해외에서도 그 제품의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런던금협회(LBMA)에서 인정하는 기업의 순금, 순은 원자재만을 사용해 제품을 생산한다.
한 관계자는 “까다로운 검사를 통해 99.99% 순도를 유지하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며 “수익금도 사회 환원 차원에서 정기적으로 기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9,000여 명의 회원 커뮤니티(네이버카페 ‘금은투자클럽’ http://cafe.naver.com/intergold)를 운영하여 최신 실물 투자정보와 함께 회원들과 지속적인 관계를 맺는 등 회원들을 대상으로 실물투자를 위한 자체 전략분석 보고서를 무료로 제공해 체계적인 실물투자를 돕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 밖에도 2014년 청마해를 맞아 새로운 말 디자인의 순금메달과 코인을 중량별로 출시하였으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위인들을 기려 이순신 장군과 안중근 의사를 기념하는 명품 실버바(1kg)를 제작·판매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독도는 대한민국이다!’라는 문구를 삽입한 독도 실버바(1kg)는 한국인으로서 고양해야 할 애국심을 다시 한 번 고취시켜주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자세한 문의는 전국 대표번호(1644-4838)를 통해 할 수 있다. /포춘코리아 디지털뉴스팀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