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시즌 프로야구 퓨처스리그가 TV를 통해 생중계된다. 한국야구위원회(KBO)는 3일 “IPTV 채널인 IB SPORTS에서 일요일 경기를 제외하고 매일 1경기씩, SPOTV에서는 주중 3연전 경기 가운데 1경기씩 매일 생중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KBO는 중계방송을 통해 퓨처스리그 대한 관심과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도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퓨처스리그 중계 일정은 KBO 홈페이지(www.koreabasebal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두산, 호텔 예약 전문 사이트 ‘호텔조인’과 공동 프로모션
두산이 3일 호텔 예약 전문 사이트인 ‘호텔조인’과 공동 프로모션에 관한 제휴를 체결, 공동 마케팅을 실시한다. 이에 따라 ‘호텔조인’은 두산의 주말 홈경기 및 직장인의 날 이벤트 시 추첨을 통해 호텔조인 상품권을 야구팬들에게 경품으로 제공한다. 2008시즌부터 연계 프로모션을 진행해 온 두산과 ‘호텔조인’은 앞으로도 팬들에게 더욱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미스터피자, 인천 문학구장 입점
MPK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가 인천 문학야구장에 입점해 2014 프로야구 시즌 관람용 맞춤형 메뉴를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스터피자 문학야구장점은 면적 15㎡의 테이크아웃 매장으로 1루 측 2층에 위치했다. SK 경기가 열리는 날만 운영된다. 구매는 관중 입장 가능 시간인 경기 시작 2시간 전부터 가능하다. 가족단위 관람객을 위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홈런박스 3종을 준비했다. 홈런박스는 신제품 홍두깨번, 쉬림프 골드, 포테이토 골드 피자(3종 중 택1)와 함께 어니언링ㆍ코코넛쉬림프를 하나의 박스 안에 담은 세트메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