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교수학습지원센터(센터장 김태훈)가 재학생들에게 졸업 후 인생진로를 미리 설정하여 우리사회에서 핵심 인재로 활동할 수 있는 인성을 심어 주기 위해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 인기 개그우먼 김신영을 초청, 영원한 청춘멘토 김성삼 교수(상담심리학과)와 함께 ‘자기관리와 리더십’이라는 주제로 토크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4월 4일 오후 2시부터 1시간 30분 동안 김성삼 교수의 사회로 진행되는 토크콘서트에는 학생, 교직원, 일반인 등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경산 삼성캠퍼스 복지관 강당에서 열릴 토크콘서트에선 △엄격한 자기관리방법 △자기 스토리를 완성하는 방법 △세상과 사람과의 폭넓은 인간관계 △취업을 앞두고 있는 재학생들에겐 최근 기업에서 선호하고 있는 인재선발 기준인 추진력, 도전정신, 끈기를 기르는 방법 △긍정심리의 힘을 활용한 취업 준비 방법 등 다양한 주제의 진솔한 토론을 벌인다.
대구한의대학교 교수학습지원센터는 다양한 교육 컨텐츠와 교수 방법의 연구개발을 통해 학생들의 학습의욕을 고취하고 학업 효율성을 극대화시킨다는 취지 아래 2010년 설립됐다. 교육중심대학으로서 교육의 질 제고를 통해 명문대학으로 가는 디딤돌 역할을 하고 있다. 포춘코리아 온라인뉴스팀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